네이처리퍼블릭, ‘30구 팔레트’ 소셜픽 부문 1위 수상
네이처리퍼블릭, ‘30구 팔레트’ 소셜픽 부문 1위 수상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7.11.2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뷰티 전문 매거진 ‘뷰티쁠’이 진행한 ‘2017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에서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가 소셜픽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출시된 신제품 가운데 최고의 제품을 선별하는 권위 있는 뷰티 시상식이다.

소셜픽은 SNS에서 주목받았던 국내외 브랜드 Top10 제품 중 100명의 뷰티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의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은 제품에 주어지는 상으로 다방면에서 소비자들을 만족시켜 생긴 자발적인 입소문이 바탕이 됐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특히, Top10 제품 평균이 70점대인 가운데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는 92.5점이라는 압도적인 점수를 기록했다.

지난 7월 출시된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는 30가지의 감각적인 컬러와 텍스처를 하나에 담아 매일 새로운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섀도 팔레트다.

브라운과 핑크, 코럴, 버건디 등 활용도 높은 계열의 컬러와 매트, 쉬머, 글리터까지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전문가가 터치한 듯 프로페셔널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뷰티 인플루언서와 소비자들 SNS에 인증샷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 제품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30구 팔레트’로 입소문나 출시 하루 만에 2만개가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올해 색조 부문의 강세가 눈에 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지난 9월 ‘얼루어 코리아’가 진행한 ‘2017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 2호 오렌지 무스’가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제치고 ‘위너(WINNER)’로 선정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