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2.21 수 17:18
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던킨도너츠, 롱이어밥의 ‘롱~케이블박스’ 프로모션 전개
출처=던킨도너츠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던킨도너츠는 오는 19일부터 1만원 이상 구매 시 ‘롱~케이블박스’를 3000원에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롱 케이블박스’는 멀티탭 또는 전선 등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수납 박스”라고 설명했다.

‘롱~케이블박스’는 새해를 맞아 깔끔한 정리를 결심한 이들에게 딱 맞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길이가 넉넉하여 부피가 큰 멀티탭이나 긴 전선도 수납 가능하다. 박스 상단에는 휴대폰을 충전하며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아울러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를 활용한 심플한 디자인은 어디에나 잘 어울려 집과 사무실에서 모던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두루 활용할 수 있다.

결제 영수증 1건당 1회 참여할 수 있고, 케이블박스를 제외한 구매 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가 적립된다. 프로모션 참여 시, 타 쿠폰, 타 할인, 타 제휴행사 적용은 제한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주변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새해 목표 달성에 매진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라며 “롱~케이블 박스로 주변을 손쉽게 정리하듯 모든 일이 순조로운 한 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채혜린 기자  finreview4120@financialreview.co.kr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혜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