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황금개띠의 해’ 올해는 안티에이징 대신 ‘프로에이징’ 하세요
[기획] ‘황금개띠의 해’ 올해는 안티에이징 대신 ‘프로에이징’ 하세요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8.01.24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리리코스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새해를 맞아 더 어려 보이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고 싶어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한 살이 늘어났다는 생각에 자연스레 안티에이징 케어에 주목하게 되는 시기. 최근에는 인위적인 시술 대신, 본인 나이에 맞게 관리하는 ‘프로에이징’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나이에 걸맞은 아름다움을 위해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하는 것으로, 꾸준한 홈 케어로 프로에이징을 실천할 수 있다. 효과적인 ‘프로에이징’을 위한 노하우 및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제안한다.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기능성 앰플로 탄력 있는 피부 케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겨울철, 기능성 앰플로 꾸준히 관리해주면 피부가 한층 건강해진다. 특히,자주 짓는 표정으로 생기는 표정 주름까지 케어하는 기능성 앰플이라면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리리코스 ‘마린 링클 쎄라 앰플은 표정 주름과 노화 주름을 케어해 동안 인상을 만들어주는 앰플이다.

리리코스가 20여 년간 바다 연구를 통해 바다 달팽이에서 착안한 모사 펩타이드 성분이 아데노신 성분과 함께 습관적으로 짓는 표정으로 생기는 표정 주름과 노화 주름을 케어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영양감↑

앰플로 피부 기초를 탄탄하게 관리했다면, 안티에이징 크림을 발라 영양감을 더하자.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은 물론, 탄력 효과를 더해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해준다.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 크림은 슈퍼 플랜트 만년송 성분이 힘 있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채워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처짐과 꺼짐으로 무너진 피부 균형까지 관리해준다. 꿀 타래 제형이 피부에 흡수돼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연약한 눈가는 아이크림으로 꼼꼼하게 관리 끝

피부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눈가는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위다. 눈가에 윤기와 광채를 더해주는 아이크림으로 보다 건강하게 눈가 피부를 케어하자.

헤라 ‘에이지 어웨이 바이탈라이징 아이크림은 탄력이 꺼지기 쉬운 눈가를 집중 케어해 동안 인상을 선사하는 아이크림이다.

타이거 너트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주름 개선 기능성 아데노신 성분이 눈가 피부뿐 아니라 입가, 미간의 국소 주름까지 집중 케어한다.

촉촉한 선 크림으로 자외선 차단까지 완벽하게

‘프로에이징’을 위해서는 생활 자외선 차단도 중요하다.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자외선 차단을 위해 기초 마무리 단계에 촉촉한 선 케어 제품을 사용해보자.

리리코스 ‘마린 더블 프로텍션 엑스퍼트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리리코스 관계자는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가 함유돼 바르는 즉시 터지는 수분감으로 겨울에도 촉촉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며 “끈적이거나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