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2 16:57 (수)
S-OIL, 저소득가정 화재피해 복구 후원금 지원
S-OIL, 저소득가정 화재피해 복구 후원금 지원
  • 이영선 기자
  • 승인 2018.01.2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S-OIL

[파이낸셜리뷰=이영선 기자] S-OIL은 서울 마포 본사에서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에 ‘희망드림하우스’ 저소득가정 화재피해복구 지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S-OIL은 지난 2010년 서울소방재난본부,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와 저소득가정 화재피해복구 지원 협약을 체결하고, 9년째 화재피해를 입은 어려운 이웃을 후원해 오고 있다.

이와 관련 지난 9년간 74가정을 지원했으며, 올해 지원금을 포함해 총 5억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아울러 S-OIL은 화재 진압 최일선에서 분투하고 있는 소방관들의 사기 진작과 경제적 안정을 돕기 위해 지난 2006년부터 꾸준히 ‘소방영웅지킴이’ 캠페인을 시행해 순직·부상소방관 가정에 위로금을 전달하고 자녀 학자금을 지원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사회안전망을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S-OIL 관계자는 “S-OIL 후원금은 불의의 화재 피해를 입은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기초생활수급자 등 저소득가정의 조속한 생활안정을 돕기 위해 피해복구용 건축자재, 가구 및 생활용품 구입에 사용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S-OIL은 앞으로 불시에 일어난 화재사고로 실의에 빠진 이웃들이 하루빨리 희망을 되찾을 수 있도록 ‘희망드림하우스’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