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은행장과 식사 '그뤠잇타임'...직원과 소통경영 지속
NH농협은행, 은행장과 식사 '그뤠잇타임'...직원과 소통경영 지속
  • 서성일 기자
  • 승인 2018.01.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NH농협은행

[파이낸셜리뷰=서성일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25일 서울 광화문 인근 식당에서 행장과 함께하는 제1차 그뤠잇타임(grEAT-Time)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그뤠잇타임은 평소 직원들을 만날 때 "그래, 밥 한번 먹자!"라며 친근감을 표현하던 이대훈 행장의 수평 경영철학에 따라 기획됐으며 '그뤠잇(Great)한 우수 직원들과의 식사(eat)', '소통(그래!)이 있는 만찬(잇!)'이라는 의미로 매월 운영된다.

이날 행사에는 부행장들의 추천을 통해 선정된 24명의 직원과 이 행장이 참석했으며 참석자들은 함께 저녁식사를 하며 격의 없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행장은 참석 직원의 이름을 한명 한명 호명하며 인사를 나누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앞으로 행장과 함께하는 ‘그뤠잇타임’, ‘호프데이’ 등을 수시로 개최해 행장과 일선 직원들이 소통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이를 통해 직원들의 사기와 근로의욕을 높여 조직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설명했다.

이 행장은 최근 직원들과 함께한 볼링시합, 강원지역 현장경영 후 직원들과 실시한 닭갈비 파티 등을 연이어 개최하며 일선과의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행장은 “조직의 발전을 위해 묵묵히 헌신하며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이 인정받을 수 있는 성과중심 조직 문화를 확립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