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UCC 공모전’ 시상식 진행
KB국민은행, ‘UCC 공모전’ 시상식 진행
  • 서성일 기자
  • 승인 2018.02.0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KB국민은행

[파이낸셜리뷰=서성일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해 12월부터 한달여간 진행한 ‘2017 KB국민은행 UCC 공모전’의 시상식을 지난 31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대상 1000만원 1개팀과 최우수상 1개팀, 우수상 2개팀, 장려상 5개팀 등 총 9개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168건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출품작마다 다양한 아이디어와 독창적인 표현방법, 나만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한 노력과 열정이 돋보였다는 평가다.

특히,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생각의 NO를 뒤집다 Liiv ON’ 작품은 KB국민은행의 ‘부동산플랫폼 Liiv ON’을 참신한 아이디어와 완성도 높은 영상미로 표현해 심사위원 전원의 호평을 받았다.

대상 수상자인 이송희(계명대학교 시각디자인과 4), 김도이(계명대학교 시각디자인과 3) 학생은 “좋은 주제가 떠오르지 않아 생각이 들던‘NO’라는 단어를 반대로 생각해보니 ‘ON’이 떠올랐고, 이러한 아이디어를 Liiv ‘ON’과 연결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창의적이고 즐거운 창작물을 통해 보다 쉽고 재밌게 알려드리고자 하는 취지에 맞게 훌륭한 작품들이 많이 출품돼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아이디어가 공유될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