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크루즈, 설맞이 불꽃 크루즈 출항
이랜드크루즈, 설맞이 불꽃 크루즈 출항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8.02.15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이랜드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한강 유람선 이랜드크루즈는 설맞이 불꽃 크루즈를 출항한다고 15일 밝혔다.

설맞이 불꽃 크루즈는 설 연휴에 한 자리에 모인 가족들이 한강의 야경과 함께 불꽃쇼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오는 16~17일 이틀간 저녁 7시30분에 여의도 선착장에서 출발한다.

아울러 선내에서 아름다운 한강 야경을 배경으로 감미로운 라이브 재즈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랜드크루즈는 불꽃 크루즈와 함께 50여가지 고품격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설맞이 불꽃 디너 크루즈도 함께 운영하며, 설 연휴인 오는 18일까지는 어린이들을 위한 설날 캐릭터 크루즈도 운항할 계획이다.

또한 캐릭터 크루즈에서는 캐릭터 복장을 입은 승무원들을 만날 수 있으며, 코코몽과의 포토타임도 준비돼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주제곡을 재즈 연주로 감상할 수 있으며, 갈매기 먹이 주기 체험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의도 한강공원에 위치한 이랜드크루즈 선착장에서는 대형 윷놀이와 투호, 팽이치기,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이랜드크루즈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무술년 개띠 고객에게는 유람선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