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졸업·입학 시즌...'액세서리' 선물은 어떠세요?
[기획] 졸업·입학 시즌...'액세서리' 선물은 어떠세요?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8.02.2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골드수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졸업 입학을 맞아 친구과 연인, 가족 등에게 선물을 하고 싶은데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고민이다. 특히, 액세서리업계에서는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눈을 유혹하고 있다.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골드수는 여성스러우면서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오랜 기간 착용할 수 있는 악세사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골드수는 인스타 마켓을 통해 전체적으로 고급스런 분위기의 심플한 디자인부터 화려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악세사리들을 준비했다.

골드수는 공식 사이트(네이버)와 SNS(인스타)에서 신입생 및 사회 초년생을 위해 전 상품 20%할인 이벤트를 오는 3월 10일까지 진행한다.

골드수 관계자는 “새내기 대학생을 위한 선물로는 최신 유행하는 스타일의 드롭 귀걸이와 청바지 등 캐주얼한 룩을 여신분위기 나게 만들어주는 페미닌한 귀걸이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페미닌한 귀걸이는 아직 귀를 뚫지 않은 학생들을 위해 귀찌로도 변경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현재 골드수는 이달 28일까지 오픈 행사로 스토어찜시 2000원 할인쿠폰 제공과 3만원이상 구매 시 판매 중인 귀걸이 가운데 렌덤으로 한쌍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출처=이랜드

이랜드월드의 시계·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는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오에스티 베이직 레더시계’, ‘오에스티 블랙 에디션’ 등을 출시했다.

‘오에스티 베이직 레더시계’는 심플한 천연소가죽 밴드로 디자인돼 어떠한 스타일에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다. 색상은 브라운, 아이보리 두 가지다.

‘오에스티 블랙 에디션’은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한정판으로 나왔다. 세련된 느낌의 메탈 시계에 다크네이비와 블랙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이랜드OST는 퍼스널라이즈드 상품으로 ‘물고기자리’ 시계도 함께 선보인다. 다이얼에 문페이즈와 물고기 자리 디자인이 삽입돼 특별한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특별한 날을 기념하면서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의미로 무엇을 선물할지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 이라며 “연인, 친구들 간에 소중한 추억을 담아 서로 간직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