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오늘의 음료 1+1’ 프로모션 실시
배스킨라빈스, ‘오늘의 음료 1+1’ 프로모션 실시
  • 채혜린 기자
  • 승인 2018.04.16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배스킨라빈스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0일까지 ‘해피아워! 오늘의 음료 1+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요일별 지정 음료인 ‘오늘의 음료’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오늘의 음료’는 총 5가지로 구성됐으며 5일간 요일별로 ‘아메리카노’, ‘스트로베리 블라스트’, ‘리얼 요거트 블라스트’, ‘카푸치노 블라스트 오리지널’, 그리고 신제품 ‘멜론 블라스트’ 순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기간 중 구매 당일 ‘오늘의 음료’를 레귤러 사이즈로 주문하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결제 금액의 0.5%를 해피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할인 구매한 교환권을 제외한 모바일 교환권 사용도 가능하다.

단, 추후 증정 및 타 제품으로 교환 그리고 다른 쿠폰 및 행사, 제휴할인 중복 등과 연계한 구매는 불가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오늘의 음료 1+1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배스킨라빈스만의 커피 ‘카페브리즈’와 대표 여름 음료 ‘블라스트’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기회에 배스킨라빈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음료를 요일별로 풍성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