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소비자보호 컨퍼런스 개최..."소비자 중심경영“
DB손보, 소비자보호 컨퍼런스 개최..."소비자 중심경영“
  • 서성일 기자
  • 승인 2018.04.18 1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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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DB손해보험

[파이낸셜리뷰=서성일 기자] DB손해보험은 DB인재개발원에서 전국 민원처리 담당자들과 임직원들과 함께 '2018 소비자보호 컨퍼런스'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고객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DB 가족들의 '행복약속 365' 선서와 함께 시작된 이날 행사는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주요 이슈와 트렌드, 소비자보호 관점의 업무처리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오후에 진행된 금융감독원 특강에서는 최근 소비자보호 관련 정책방향과 다양한 민원 사례 등을 통한 예방적 소비자보호 교육이 실시됐다.

DB손보 관계자는 “무한경쟁 시대 기업의 생존은 소비자권익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며 “원칙과 기본에 충실한 금융소비자보호 중심의 경영을 꾸준히 실천해, 고객 만족도 1위 보험사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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