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소방관 부부 초청 ‘제주 힐링 캠프’ 진행
S-OIL, 소방관 부부 초청 ‘제주 힐링 캠프’ 진행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8.05.1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S-OIL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S-OIL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소방관 부부 70쌍(140명)을 초청해 15일부터 17일까지 2박 3일간 제주도에서 ‘S-OIL 소방관 부부 휴(休) 캠프’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방관의 사기진작과 경제적 안정을 지원하는 S-OIL의 ‘소방영웅지킴이’ 캠페인의 일환이다.

아울러 교대 근무와 잦은 현장 출동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부족한 소방관들에게 부부애를 돈독히 하고, 스트레스를 푸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최일선에서 근무하고 있는 소방관들을 격려하기 위해 전국의 장기 근속 현장직 소방관들을 우선 선발했다.

캠프에 참가한 소방관 부부들은 성산일출봉, 자연 휴양림 등 제주 명소 방문, 아쿠아리움 관람, 국토 최남단인 마라도에서 제주 문화 체험 등을 하며 휴식의 시간을 갖는다.

S-OIL은 지난 2006년부터 13년째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소방관들을 응원하고 가족의 경제적 안정을 돕기 위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소방영웅지킴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S-OIL 관계자는 “소방영웅 시상, 순직 소방관 유족 위로금과 자녀 장학금, 부상소방관 격려금 등 지속적으로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