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6.25 월 17:30
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농심, ‘닭다리너겟 축구 패키지’ 한정판 선보여
출처=농심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농심은 ‘닭다리너겟 축구 패키지’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한정판 제품은 한국 축구를 응원하는 콘셉트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축구공이 전면을 가득 채운 패키지와 뜨거운 응원의 열기가 느껴지는 축구 경기장을 그려 넣은 패키지 두 종류다.

두 제품 모두 페이스페인팅을 한 닭다리너겟의 캐릭터가 축구공을 차며 힘차게 응원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농심이 선보인 닭다리너겟 한정판은 축구 응원 열기가 절정을 이루는 7월 중순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닭다리스낵은 농심이 지난 1988년 선보여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출시 당시 스낵시장은 해물, 야채 맛이 주를 이루고 있었으나, 농심은 한국인의 입맛이 다양화 되어가는 점에 착안해 대중적이고 선호도가 높은 후라이드치킨을 콘셉트로 한 닭다리스낵을 내놓았다.

이후 농심은 닭다리스낵 인기에 힘입어 지난 2016년 봉지스낵인 ‘닭다리너겟’을 출시했다.

농심 관계자는 “닭다리너겟은 늦은 밤 축구 응원을 하다가 출출할 때 가볍게 즐기기 좋은 간식”이라며 “패키지에 새겨진 힘찬 응원의 이미지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채혜린 기자  finreview4120@financialreview.co.kr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혜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