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주, 바캉스 시즌 맞아 ‘푸른밤 쿨링팩’ 선봬
제주소주, 바캉스 시즌 맞아 ‘푸른밤 쿨링팩’ 선봬
  • 채혜린 기자
  • 승인 2018.06.22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신세계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제주소주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푸른밤 쿨링팩 패키지’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푸른밤 쿨링팩 패키지’는 16.9도의 짧은밤 640ml 페트 제품 12개를 보냉팩 속에 넣어 구성한 상품으로, 전국 이마트 및 트레이더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푸른밤 쿨링팩 패키지’는 푸른밤을 연상시키는 짙은 푸른색의 보냉팩 디자인을 통해 시원함을 강조했고, 가벼운 저도주 페트 제품들로 구성해 바캉스 시즌 나들이에 적합하도록 만들었다.

제주소주 관계자는 “이처럼 제주소주 푸른밤이 바캉스용 패키지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 이유는 나들이용 소주인 페트 제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지난해 12월 선보인 푸른밤 페트 제품의 경우, 처음 선보일 당시 전체 판매량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10% 미만에 불과했지만, 올해 5월 기준으로는 판매 비중이 30%를 넘을 정도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한편, 제주소주 푸른밤은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9개월 간 550만병 판매를 기록하며 순항중이다.

아울러 페트제품 4종, 푸른밤 미니어쳐 선물세트, 담금주 출시 등 지속적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이며 주류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김운아 제주소주 대표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보냉팩과 페트 제품들로 구성한 ‘푸른밤 쿨링팩 패키지’를 선보인다”며 “나들이 철이 시작되면서 가볍고 간편한 페트 제품과 시원한 주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만큼, 많은 고객들이 찾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