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에서 모바일 신용대출 신청하면 휴가비 받을수 있다”
“씨티은행에서 모바일 신용대출 신청하면 휴가비 받을수 있다”
  • 서성일 기자
  • 승인 2018.07.02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한국씨티은행

[파이낸셜리뷰=서성일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씨티은행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씨티 모바일 앱을 통해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을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대출신청과 함께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휴가비(1등 100만원)와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씨티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은 번거로운 증빙서류 없이 대출 신청부터 입금까지 모든 과정이 씨티 모바일 앱에서 진행 가능한 상품으로 기존에 씨티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로그인 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씨티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 이용 시 다른 채널을 통한 직장인 신용대출보다 연 0.5%포인트의 금리인하 혜택을 제공하며, 9월30일까지 대출을 받는 고객 모두에게 중도상환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금리인하 혜택과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이벤트는 PC를 통한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자에게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연소득의 최대 2배까지 가능한 한도와 신청부터 입금까지 1시간 밖에 걸리지 않는 빠른 절차, 무서류 무방문의 간편함으로 씨티 모바일 직장인신용대출 이용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