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대기업 신입공채, 10월 채용 계획은?
[정보] 대기업 신입공채, 10월 채용 계획은?
  • 이성민 기자
  • 승인 2016.10.2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출처= 잡코리아

[파이낸셜리뷰=이성민 기자] 20일 취업포털 잡코리아에 따르면 10월 셋째 주 현대엘리베이터, 샘표식품, KCC, 한국무역협회 등이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현대엘리베이터에서 2017년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영업(국내영업, 해외영업 등), 기술(R&D, 설계, 디자인 등), 관리(인사, 구매, 해욍법인 관리 등) 각 부문이다.

지원자는 서류전형 후 인적성 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신체검사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근무지역은 서울, 이천이며 현대엘리베이터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현대엘리베이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KCC는 오는 28일 12시까지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관리, 생산, 연구, 영업 각 부문이다.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KCC 기준 어학 성적, 학점 보유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등이다.

지원자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전형(PT면접, 인성면접), 신체검사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입사지원은 KCC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국무역협회에서 일반직, 연구직, 정보통신직 부문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일반직, 연구직, 정보통신직 신입사원이다.

지원자는 서류전형, 필기시험(논술, 영어), 1차 면접, 2차 면접 전형 후 약 3개월 간의 예비직원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한국무역협회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한국무역협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샘표식품은 2016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경영관리, 홍보, 마케팅, 디자인, 요리연구, R&D·품질관리 등 각 부문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졸업자와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최종면접, 채용건강검진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