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키친, 현대백화점 판교점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닥터키친, 현대백화점 판교점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 채혜린 기자
  • 승인 2018.07.3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닥터키친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닥터키친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단독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30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고 밝혔다.

닥터키친은 맛은 물론 영양 밸런스까지 완벽하게 맞춘 420여 개 이상의 건강 식단을 연구 개발하는 식이요법 전문 기업이다. 식단 뿐만 아니라 닥터키친이 엄선한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 상품 또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설탕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다방커피, 이상화 선수가 즐겨 먹는 것으로 알려진 건강 간식 아몬드, 최상급 곡물을 사용한 하루발효잡곡과 닥터키친의 특제 잡곡밥인 닥키밥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커피와 아몬드를 함께 구매하거나 커피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경우 특별 프로모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할 경우 추가 할인 10%가 가능하다.

할인 행사 외에도 시음, 시식 행사를 통해 닥터키친의 건강한 간식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는 오는 8월 5일까지 일주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되며 본관 5층 에스컬레이터 앞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부터 20시, 금, 토, 일요일은 10시 30분부터 20시 30분까지다.

닥터키친 오강석 이사는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할인 혜택뿐 아니라, 시음 및 시식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며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닥터키친의 건강 간식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