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제1회 키즈모델 콘테스트 진행
롯데호텔, 제1회 키즈모델 콘테스트 진행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8.08.05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호텔롯데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최근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초통령(초등학생들의 대통령)’이라 불리는 유명 인터넷 방송 BJ(1인 방송 진행자)들이 늘어나고, SNS상에서 귀여운 아기 사진이나 영상들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콘텐츠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을 담고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

5일 롯데호텔은 자체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해온(he:on)의 키즈 배스로브 출시를 기념해 ‘제1회 롯데호텔 키즈모델 콘테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키즈모델 콘테스트는 롯데호텔의 전국체인에서 진행되며, 롯데호텔에 투숙하는 초등학생 이하의 아이들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롯데호텔에서 촬영한 아이의 사진을 ‘#롯데호텔 #롯데호텔키즈모델 #키즈모델콘테스트’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키즈모델 콘테스트 1등(1명)에게는 해온 키즈 배스로브 화보촬영 1회, 롯데호텔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프리미어 패밀리 트윈 룸 1박, 라세느 조식 3인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2등(3명)에게는 해온 키즈 배스로브가, 3등(5명)에게는 성인 1명과 어린이 1명이 입장 가능한 키자니아 2인 가족권이 주어진다. 콘테스트 결과는 오는 9월 중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해온 키즈 배스로브는 어린 아이들도 활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후드타입으로, 물놀이나 샤워 후 물기 제거와 체온 보호에 탁월하다.

사이즈는 유아용(4세~6세)과 초등용(8세~10세) 2가지가 있으며 시그니엘서울,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 L7의 브랜드별 로고가 새겨져 있다.

해온 키즈 배스로브가 포함된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만날 수 있다. 시그니엘서울에서 진행 중인 ‘스위트 써머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의 ‘모나르떼 패키지’, 롯데호텔부산의 ‘핫 써머 패키지’ 등이 있다.

또한 L7명동, 강남, 홍대의 ‘써머 베케이션 인 L7 패키지’,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명동에서 진행되고 있는 ‘디어 마이 키즈 패키지’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해온 키즈 배스로브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해온’은 롯데호텔의 자체 침구 브랜드로 국내외 모든 객실에서 사용되고 있다”며 “해온 침구세트는 최상의 휴식과 숙면을 위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부드러운 촉감의 기능성 소재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