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리, 뷰티어워드에 연달아 제품 등극
블리블리, 뷰티어워드에 연달아 제품 등극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8.08.0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출처=블리블리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블리블리(VELY VELY)는 기초 스킨케어 라인 제품인 ‘히알루론산 물광 앰플’,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가 뷰티 어워드에 연달아 등극했다고 7일 밝혔다.

히알루론산 물광 앰플은 블리블리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던 기초 라인의 고보습 앰플로, 1차 출시 후 7분 만에 전량 조기 품절되어 ‘완판 신화’를 써 내려간 제품이다.

SK플래닛 빅데이터 분석 결과와 11번가 판매량, 여기에 뷰티 고관 여자들의 선정으로 이루어진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 어워드 2018’에서 수상을 받게 됐다.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는 히알루론산 물광 앰플에 이어 2번째로 출시한 스킨케어 라인으로 출시 한 달여 만에 13만개를 판매한 신기록을 가지고 있고 실 구매 리뷰 6000건 돌파하는 등 제품력이 입증돼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바 있다.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는 동아일보 자체 SNS채널을 통해 뷰티 아이템 중 가장 만족도 높은 브랜드와 제품을 묻는 조사를 진행한 설문조사와 뷰티 전문 에디터들의 검증을 통해 ‘여름 뷰티 아이템 30’에 선정됐다.

아울러 라이선스 매거진 얼루어(allure)의 초이스 위너 워터 에센스 진정력 부문에 선정되며 어워드 2관왕을 달성하게 됐다.

‘히알루론산 물광앰플’은 탄탄한 수분 장벽을 형성하여 피부 수분 증발을 최소화하는 ’PIHN(Power Intensive Hydrating Network)’ 산소 스킨케어 라인의 핵심 기술로 강력한 수분 활성 에너지를 형성해 건강한 물광 피부를 선사해준다.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는 뛰어난 항산화 효능과 무기질,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고 피부 본연의 힘과 활력을 되찾아 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블리블리 관계자는 “블리블리에서 첫 번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스킨케어의 두 제품이 출시 3개월여만에 어워드에 연달아 등극하게 됐다”며 “공신력 있는 어워드와 업계의 뷰티 고관 여자의 선정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아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