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특집] 주황빛으로 물드는 가을, ‘할로윈 파티’ 즐겨보자
[주말특집] 주황빛으로 물드는 가을, ‘할로윈 파티’ 즐겨보자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6.10.2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DTRT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서양의 할로윈(Halloween)이 국내에서도 하나의 축제로 자리잡으면서, 유통업계 전반에서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켜 줄 다채로운 제품 및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10월말까지 진행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할로윈 특수’까지 더해 침체된 내수 시장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나선 것이다.

커피와 햄버거 등 식·음료 업계는 물론 뷰티 업계, 온·오프라인 마켓 등 유통 업계 전반에서 관련 제품을 출시하고 이벤트 진행에 나서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남성 화장품 DTRT, 올인원 로션 텐섹 리미티드 에디션 및 SNS 인증 이벤트 실시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는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히트 상품인 올인원 로션 '텐섹(10SEC)'의 기획 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그루밍족들을 위한 SNS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DTRT의 ‘텐섹 리미티드 에디션’은 남자 피부를 보호해주는 올인원 로션 '텐섹(10SEC)'과 자체 제작한 스타일 삭스(남성 양말)로 구성된 실속형 제품이다.

또 할로윈에 어울리는 오렌지 컬러가 포인트인 DTRT 시그니처 삭스는, DTRT만의 아이코닉한 패키지를 패턴화해 제작됐다.

이와 함께 DTRT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스타일 삭스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타일 삭스를 착용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한 사진을 SNS에 게재하면 참여만으로 DTRT 베스트 비누, 쿨칙을 증정한다.

베스트 스타일러 5명에게는 신제품 ‘숯유’와 핸드메이드 베지터블 가죽 펜홀더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DTRT 홈페이지에서 이번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탐앤탐스, 에버랜드와 손잡고 ‘할로윈 세트’ 판매 및 SNS 인증샷 이벤트 실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에버랜드와 손잡고 '할로윈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탐앤탐스에서 선보이는 ‘할로윈 세트’는 할로윈데이를 기념한 특별 상품으로 소이도그프레즐과 음료, 피자소스로 구성됐다.

특히, 소이도그프레즐은 할로윈데이 콘셉트에 맞춰 초콜릿 눈알 장식을 더해 미라를 연상케 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아울러 '할로윈 세트' 출시를 기념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탐앤탐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할로윈 세트’ 인증샷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을 선정해 에버랜드 이용권(1인 2매)과 마이탐카드 5000원을 선물한다.

다이소, 쿠팡 등 온·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할로윈 상품 판매 진행해

균일가 생활용품숍 다이소는 즐거운 할로윈 파티를 보낼 수 있도록 돕는 100여종의 할로윈 상품을 출시했다.

할로윈 필수 코스로 꼽히는 ‘코스튬’을 위한 호박머리띠, 마녀 모자, 사탕 바구니 등 개성 있는 코스튬 상품은 물론 고스트 머그, 해피할로윈가랜드 등 할로윈 파티를 위한 인테리어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해 고르는 즐거움을 준다.

쿠팡 또한 장식용품부터 의상까지 총 500여종의 다양한 할로윈 상품을 선보인다.

실내 및 테이블 장식용품, 사탕 및 포장용품, 파티의상, 화장품 등 다양한 할로윈 데이 준비 용품을 손쉽게 고를 수 있도록 추천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사탕, 젤리 등 할로윈 데이에 빠질 수 없는 먹거리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