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영일 국회의원, JJC지방자치TV주최 2018 국정감사 우수의원상 수상
윤영일 국회의원, JJC지방자치TV주최 2018 국정감사 우수의원상 수상
  • 이정우 기자
  • 승인 2018.11.2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영일 의원실 사진 제공]
[윤영일 의원실 사진 제공]

[파이낸셜리뷰=이정우 기자] 민주평화당 윤영일 의원(해남 · 완도 · 진도)JJC지방자치TV에서 주최하는 “2018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윤영일 의원은 20대 국회에서 등원 이후 의정대상 20관왕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은 JJC지방자치TV 모니터단이 국회의원의 질의 태도, 정책국감, 내용의 전문성, 대안제시와 성실성 및 공정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를 통해 선정했다. JJC지방자치TV“2018년 국정감사에서 국민을 대표하여 탁월한 문제 제기와 민생현안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 국회의원을 수상자로 선정했다며 윤영일 의원의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에 대한 배경을 밝혔다.

윤영일 의원은 올해 열린 국정감사에서 정부의 일자리 부풀리기 문제점과 미흡한 서민주거안정 대책을 지적하고, 지역균형발전을 위한 대안과 해결책을 제시하였다. 특히 정부의 SOC예산 감축을 비판하고, 열악한 호남의 교통망 확충을 강조하여 호남 SOC 지킴이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윤영일 의원은 호남 SOC 확충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은 상이라 더욱 뜻 깊다, “호남 유일 국토교통위원인 만큼 앞으로도 지역균형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8 국정감사 우수의원상 시상식28일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