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C&C, 휴가철 맞아 가족과 함께 "건강 up! 행복도 up!"
SKC&C, 휴가철 맞아 가족과 함께 "건강 up! 행복도 up!"
  • 전예빈 기자
  • 승인 2016.07.2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K(주)C&C

[파이낸셜리뷰=전예빈 기자] SK(주)C&C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직원 가족의 건강과 행복지수 높이기에 나섰다.

SK(주)C&C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난 16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직원과 자녀가 함께 하는 ‘행복·건강 증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업에 지친 자녀들의 심신을 달래고, 직원과 자녀간의 상호 이해와 소통을 높여 직원 가족의 행복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또 이번 프로그램은 성격·적성 검사 상담과 교정운동과 스트레칭 등의 심신 수련, 맞춤형 헬스 트레이닝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성격·적성검사 및 상담’ 프로그램은 직원 자녀와 부모를 대상으로 각각 진행된다.

이 가운데 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진로·적성 검사와 학습 유형 및 전략 검사, 성격유형 검사를, 직원 및 배우자를 대상으로는 기질 및 성격 유형 검사, 부모 양육 태도 및 양육 스트레스 검사를 실시한다.

검사 이후 SK(주)C&C의 전문 심리 상담사가 직원과 자녀 개별 면담을 통해 자녀의 적성에 맞는 진로 계획을 상담해주고 부모와 자녀간의 올바른 대화법과 구체적인 실천 지침을 가이드 한다.

SK㈜C&C 관계자는 “평소 바쁜 회사 일을 핑계로 자녀와의 깊이 있는 대화가 적었던 것 같다”며 “상담을 통해 알게 된 우리 아이의 성격과 관심, 적성 등을 바탕으로 아이와 진솔한 대화의 시간을 많이 갖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