心香(심향 강상빈 박사)의 생애와 사상 53편
心香(심향 강상빈 박사)의 생애와 사상 53편
  • 강상빈 박사
  • 승인 2020.12.30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야초원 효소의 6대 생리 작용>

손을 비었을 경우 피가 나는데 어느 정도 지나면 피가 멈추고 상처가 아무는 것은 수천 개의 효소가 모여들어 모세혈관의 독소나 고름을 분해하여 깨끗하게 제거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백혈구로 하여금 남은 병균을 잡아먹게 하여 혈액 속에 영양분으로 새로운 세포를 만드는데 도와줌으로 상처를 아물게 한다. 이러한 모든 생화학반응은 효소를 매개로 하는 촉매작용에 의해 이루어진다.

생각하고 판단하는 사고 작용, 손발을 움직이는 동작, 내장활동, 근육활동, 신경활동, 뇌의 활동 등 인간 생명의 모든 작용은 효소에 의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우리는 효소 없이는 한시도 살아갈 수가 없다. 따라서 우리 인체는 계속해서 많은 효소를 필요로 한다.

효소의 6대 작용은 다음과 같다.

(1) 소화․흡수 작용

소화 흡수 기관에서 여러 가지 효소를 만들어 혈액을 통하여 온몸의 필요한 곳으로 보내는 역할을 한다.

(2) 분해․배출 작용

우리가 질병을 얻게 되는 가장 중요한 원인은 병균 때문이 아니라 우리 몸 안에 들어간 음식물이 잘 못 분해되면서 생긴 독이 몸속에 남아 있거나 영양소가 완전히 산화되지 못하고 노폐물로 남아 있기 때문에 병균이 서식 할 수 있고 또 병균을 이길 힘이 상실되기 때문이다. 효소의 작용이 충만하면 이러한 현상을 막아 질병에 걸리지 않을 뿐 아니라 질병이 치유될 수 있는 몸으로 변화시켜줌으로 건강을 찾을 수 있다.

(3) 항염․ 항균 작용

효소는 세포를 활성화시켜 염증을 소염시키고 백혈구를 끌어들여 백혈구의 항균작용을 도움으로써 병균에 대한 저항력을 강화시키는 작용을 한다.

(4) 해독․살균 작용

효소는 특히 간 기능을 강화하므로 독물을 분해하여 해독시킬 뿐만 아니라 화농균에 대하여 강력한 살균작용이 있다

(5) 혈액 정화 작용

혈액 속의 병독이나 이물질을 분해 ․해독시키고, 특히 산성 혈액 속에 많은 ‘콜레스테롤’을 조절하여 건강한 약알카리성 혈액으로 개선시켜 피의 흐름을 돕는 작용이다..

(6) 세포 부활 작용

세포의 대사 기능을 활성화시켜 늙은 세포와 새로운 세포를 빨리 교체시키는 작용이다.

상기와 같이 효소의 종합작용에 의해 우리 체내의 환경이 정비되고 자연 치유력이 강화되어 항상 젊음과 건강을 유지 할 수 있다.

* 인간은 생로병사에서 병 없이 살다가 죽기를 바란다.

인간은 병들어 죽는 것이 아니고 늙어서 활동하다가 죽는 것이 행복한 삶이다. 즉 생로병사(生老病死)하지 않고 생로사(生老死)를 해야 한다. 그러면 어떻게 사람이 병들지 않고 죽는 날까지 활동하다가 고통 없이 죽을 수 있을까?

오염된 물질은 인간을 탁하게 한다. 가능한 소식을 하게 되면 건강하게 되고 장수하게 된다.

현대인이 가장 무서워하는 질병은 대부분은 피와 살에 의해 생기는 병이라고 한다.

우리의 식생활이 너무나도 가공화되어 있다. 효소가 없는 무분별한 칼로리 위주의 식생활은 우리의 피를 탁하게 만들고, 흰쌀밥은 비만과 변비를 초래케 하여 무기력한 현대인이 되어 가고 있다.

우리 몸에 효소가 부족하면 병이 걸리게 된다.

* 효소의 중요성

생물은 아무리 좋은 영양분을 섭취해도 효소의 작용이 저해되면 그 영양분을 활용하지 못한다. 효소가 없으면 미네랄, 비타민, 호르몬은 아무 일도 못한다. 세포내의 효소는 항상 소모됨으로 계속 공급해주어야 한다. 현대인은 환경오염/화학물질/가공․인스턴트식품/스트레스 등으로 효소 부족이 되기 쉽다.

효소의 밸런스가 깨지면 건강 할 수 없다. 즉 효소가 적거나 활동이 저하되면 각 체내 장기의 기능이 악화되어 건강상태가 나빠진다.

따라서 여러 가지 야채와 과일이 들어 있는 복합성 야채효소를 섭취하여 부족한 효소를 보충해 주어야 한다. 효소는 여러 가지 병에 특효하며 신비하다. 건강유지의 키포인트이다.

* 효소는 어떤 증상에 효과가 있나?

위염, 위궤양 등 위장질환과 만성간염, 간경변 등 간장 질환, 심한 두통, 대머리 치료, 숙취를 없애준다. 정력이 되살아난다. 기미가 사라진다. 뇌졸중 뇌출혈 치료, 여드름에서 악성종양에 이르기까지 효과가 탁월하며, 목이나 어깨의 뻐근함, 현기증, 만성피로, 불면증, 요통, 식욕감퇴, 생리불순, 갱년기장애, 알레르기성 체질, 아토피, 암, 고혈압, 당뇨 등 만성적 고질병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자연요법 효과, 다이어트 효과 및 악성변비 치료, 천식 치료효과 등이 있다.

* 일반약품, 음료수와의 차이점

산야초효소 섭취는 근본적인 건강 회복법으로 장기적인 효과가 있으며 부작용이 전혀 없다. 체력을 보강시키며 동시에 병을 치료한다. 한 가지 질환 뿐 아니라 부차적인 질환까지 치료한다. 장기복용해도 부작용이 없으며 약효가 광범위하고 복합적으로 다른 약품과의 병용에 지장이 전혀 없다 섭취와 동시 곧바로 소장에서 흡수되어 신체의 전 기능에 효력을 발휘한다. 숙취제거 효과에도 좋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