心香(심향 강상빈 박사)의 생애와 사상 55편
心香(심향 강상빈 박사)의 생애와 사상 55편
  • 강상빈 박사
  • 승인 2021.01.13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➄ 유센스(USENCE)

잘못된 식생활로 발생하는 식생활습관병은 3대 영양소인 양의 식품인 탄수화물, 단백잘, 지방질은 과대하고, 음의 식품인 비타민, 미네랄, 효소는 부족하여 영양소 불균형으로 인한 것으로

이에 대한 개선이 있어야 피가 말아지고 피부가 윤택해져 병에 안 걸리고 건강하게 천수를 다 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는 효소와 미네랄 같은 필수 성분과 후라보이드 같은 특수성분을 일상 음식을 통해서는 제대로 섭취 할 수 없는 현실로 이들의 부족이 바로 인체의 노화를 촉진하고, 각종 질명에 대한 면역력을 떨어뜨려 결과적으로 건강하게 오래 살고픈 인간의 소망을 가로 막고 있는 것이다.

이에 발아현미, 발아오곡, 발아칠곡, 산야초효소, 프로힘폴리스, 유기농어성초차, 유긴오감잎차, 무농약 사과식초에 이어 행복한 인생을 만들어 줄 ‘건강120 유센스’를 개발하게 되었다.

유센스(USENSE : Universal Essence)는 자연산 산야초효소와 프로힘폴리스 그리고 미네랄(티티엠)을 혼합한 원액으로 현대인의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인체세포 활성물질로 피를 맑게하고 피부를 윤택하게 한다.

<유센스의 3가지 재료의 특성>

* 산야초 효소 : 산과 들에서 채취한 자연 야생초, 해조류, 버섯류, 과일류, 씨앗류 등 100여가지 재료를 재래식 항아리에 발효시켜 10년간 자연 숙성시켜 만든 고농축 액기스로 인체의 자연치유력을 향상시켜주는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효소를 공급해 준다.

* 프로힘폴리스 : 벌집 속에 함유되어 있는 후라보이드 등의 특수복합성분을 추출하녀 만든 액기스로 피를 맑게하고 인체의 면역력을 향상시켜 준다. 세포 활성, 재생작용, 면역활성, 항염성, 항암작용을 하는 물질로 학계가 인정하고 있다. (전남 보성 자연산 35% 브릭스)

* 미네랄(TTM) : 현대인에게 꼭 필요하면서도 부족하기 쉬운 미네랄을 보충하기 위해 미량미네랄에 필수 무기질을 보완한 천연이온미네랄인 티티엠(일본산)은 일상음식을 통해서 충분한 양을 섭취하기 어려운 미네랄을 해결하며 효소작용을 도와 인체세포의 성장과 자연치유력을 촉진시켜준다.

< 어떤 증상에 좋은가?>

피를 맑게 하여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며 피부를 윤택하게 하는 유센스의 효눙은 다음과ㅓ 같다.

* 아토피, 당뇨, 고혈증, 우울증, 행동발달장애

* 심장혈관계/ 순환계 : 빈혈, 동맥경화, 당뇨, 고혈압, 심부전증, 심근경색

* 호흡기계 : 인후염, 폐렴, 비염, 후두염, 꽃가루알레르기, 기관지염, 결핵, 기침

* 치아 및 구강 질환

* 소화기계 :위염, 간염, 간경화, 십이지장염, 위궤양, 대장염

* 생식계 : 방광염, 신장염, 전립선장애, 질염 등

* 피부병 : 아토피, 기미, 주근깨, 여드름, 검버섯, 습진

* 정신계 : 신경성 식욕부진, 근육 디스트로피, 스트레스

* 안과계 : 결막염, 백내장, 녹내장 등

* 내분비계 : 갑상선 질환, 변비, 숙취

* 기타 : 감기, 식중독, 각종 암 등

<사용법>

유센스(25CC) 1 : 생수 5(125CC) 비율로 희석하여 하루 아침저녁 2회 마신다.

국내외 여행시 휴대하여 수시로 마시면 더욱 활기가 넘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⓺ 덴탈미네랄

⓻ 크린 디톡스

⓼ eye wash

⓽ 미네랄 맛사지

⓾ 천연발모제

⑪ 미네랄 된장

⑫ 미네랄 명품 간장

⑬ 산야초 주

⑭ 미네랄 명품 액젓

⑮ 몸을 살리는 미네랄 소금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