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익숙함에 새로움 더한 ‘신메뉴’ 인기
외식업계, 익숙함에 새로움 더한 ‘신메뉴’ 인기
  • 채혜린 기자
  • 승인 2016.11.3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아리가또맘마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친근한 식재료와 이색 레시피가 만났다. 권위의 레스토랑 평가 안내서가 우리나라도에 도입되는 등 소비자들의 입맛이 고급화되면서 다양한 조리법이 대중화되고 있다.

특히,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정에서는 맛을 내기 어려운 이색 레시피 등을 활용한 제품이 인기다.

이에 따라 기업들은 친근한 식재료나 메뉴에 이색 레시피를 더해 익숙함과 신선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이와 함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아리가또맘마, 일본식 스끼야끼를 새롭게 해석해

프랜차이즈 퓨전 일본식 캐쥬얼 레스토랑을 추구하고 있는 '아리가또맘마'에서 새롭게 선보인 '소불고기나베정식'은 일본식 스끼야끼를 새롭게 해석해 뜨끈한 소불고기 스끼야끼를 싱싱한 노른자와 함께 든든한 한끼의 식사로 어색함이 없다.

‘아리가또맘마’는 4080만원(33평방미터)에 소자본, 소점포 창업이 가능하다. 본사에서는 거품을 제거한 창업비용을 제시하고, 단기간에 투자금 회수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서서히 익혀 부드러운 브레이즈드 방식 활용한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

도미노피자는 서서히 익혀 부드러운 맛과 육즙이 일품인 브레이즈드 방식으로 조리한 포크를 메인 토핑으로 활용한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를 출시했다.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는 브레이즈드 포크와 그뤼에르멜팅치즈, 생 모차렐라치즈 등 5가지 프리미엄 치즈가 더해져 진하고 촉촉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1일까지 스페셜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 스페셜 세트’는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M)’와 콜라(1.25L)를 기본으로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크리스피 오곡치킨이 포함된 A세트와 화이트크림 스파게티, 갈릭&허브윙스가 포함된 B세트까지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더플레이스, 눈 앞에서 펼쳐지는 화끈한 불쇼 ‘폭탄 크림 파스타’

'더플레이스는 주문 시 메뉴에 불을 붙여 고객들에게 독특한 맛과 경험을 선사하는 ‘폭탄 크림 파스타’를 판매 중이다.

‘폭탄 크림 파스타’는 새우, 리코타 치즈를 올린 단호박 크림 파스타에 오징에 먹물 도우를 뚜껑처럼 덮고 불을 붙인다.

더플레이스는 겨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1일까지 ‘폭탄 피자 무료 시식권’을 증정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는 본인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폭탄크림파스타, #더플레이스 등 해시태그와 함께 ‘폭탄 크림 파스타’ 사진을 올리면 가능하다.

KFC, 타워버거의 이유 있는 치즈 사랑 ‘치즈멜츠 타워버거’

KFC는 기존의 대표 빅버거인 타워버거에 치즈의 고소한 풍미를 더한 신메뉴 ‘치즈멜츠 타워버거’를 출시했다.

이번 ‘치즈멜츠 타워버거’는 국내산 닭을 매장에서 직접 조리한 통가슴살 필렛과 양상추, 토마토, 양파 등 신선한 재료에 모차렐라 치즈, 멭팅 치즈소스와 바삭한 해시브라운을 담아냈다.

아울러 가성비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치즈멜츠 타워버거, 핫크리스피 1조각, 에그타르트, 프렌치후라이, 음료가 담긴 ‘치즈멜츠 타워박스’와 치즈멜츠 타워버거, 후렌치후라이, 음료로 구성된 기본 세트 중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설빙, 국민 간식 떡볶이와 단백한 도우의 만남 ‘치즈 떡볶이 피자’

설빙은 매운맛과 치즈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국민 간식 떡볶이를 새롭게 재해석한 팬 디저트 ‘치즈 떡볶이 피자’를 선보였다.

‘치즈 떡볶이 피자’는 쌀 100%로 만들어 더욱 단백한 도우와 매콤한 떡볶이가 어우러져 색다른 맛의 조화를 이룬다.

또한 매운맛과 치즈를 함께 즐기기 원하는 소비자들의 성향을 반영했으며 마지막까지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팬 채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