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화제의 관찰예능 SmileTV Plus ‘당결안’ 2기···TRA미디어-SBS플러스 공동제작
다시 돌아온 화제의 관찰예능 SmileTV Plus ‘당결안’ 2기···TRA미디어-SBS플러스 공동제작
  • 이창원 기자
  • 승인 2023.03.3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직한 부부 이야기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4월 18일 밤 10시 첫 방송
‘싱글맘’ 박은혜-‘유부남’ 한상진-‘비혼남’ 정혁, 현실감 있는 부부 솔루션 제시
/사진=TRA미디어
/사진=TRA미디어

[파이낸셜리뷰=이창원 기자] 큰 화제 속에 막을 내렸던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가 2기로 다시 시청자를 찾아온다.

31일 TRA미디어는 자사가 운영하는 채널 SmileTV Plus(스마일티브이플러스)와 SBS 플러스에서 ‘당결안’ 2기를 오는 4월 18일 밤 10시에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당결안’ 2기는 TRA미디어와 SBS플러스가 손을 잡고 공동제작했다.

부부들의 솔직한 이야기와 MC들의 독특하면서도 현실감있는 조언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당결안’의 2기 방영 소식에 시청자들은 다시금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분위기다.

크고 작은 갈등으로 이별을 고민 중인 부부들이 합숙하며 벌어지는 사건들을 보여주는 ‘당결안’은 기존의 부부 예능과 차별화된 진지함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특히 낭떠러지 앞에 선 부부들의 속마음을 들어보고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갖고, 다양한 수단을 통해 부부 각자가 추구하는 진짜 행복이 무엇인지를 탐구해 나가는 과정은 시청자들로부터 큰 공감대를 얻었다.

‘당결안’ 2기 첫 방송에서는 ‘결혼지옥’ 출연자로 얼굴을 알린 남편 윤태양과 아내 문지은의 최종선택이 공개될 예정이다.

‘당결안’ 2기 MC는 1기부터 함께하는 ‘싱글맘’ 박은혜와 ‘비혼남’ 정혁, 그리고 새롭게 투입된 ‘유부남’ 한상진이 맡아 환상적인 케미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스튜디오에서 부부들의 합숙을 VCR로 지켜보는 세 명의 MC는 보다 적극적인 솔루션를 제공하기 위해 합숙 현장에도 직접 찾아가 출연진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당결안’ 2기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합숙 방식, 다양한 입장을 가진 MC 합류 등으로 1기보다 더욱 진솔한 프로그램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당결안’ 2기를 시청할 수 있는 SmileTV Plus의 채널번호는 지니TV 84번, Btv 104번, KT스카이라이프 115번, LG헬로비전 86번, Btv 알뜰 53번, 딜라이브 60번, CMB 25번, HCN 114번, JCN울산중앙방송 49번, ABN아름방송 196번, 서경방송 137번, KCTV제주방송 276번, KCN금강방송 77번, CCS충북방송 68번, KCTV광주방송 125번 등이다. 지역별 자세한 채널번호는 채널 홈페이지(smiletvpl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TRA미디어
/사진=TRA미디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