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태권V 먼치킨 프로모션’ 진행
던킨도너츠, ‘태권V 먼치킨 프로모션’ 진행
  • 채혜린 기자
  • 승인 2016.08.05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던킨도너츠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던킨도너츠는 ‘태권V 먼치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판 태권V 케이스와 먼치킨 팩 세트를 4천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이 행사는 태극전사의 선전을 기원하는 소비자들이 승리의 상징 ‘태권V’와 함께 도넛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 대상 제품인 먼치킨 팩은 한 입 크기의 미니도넛인 먼치킨을 10개 들이로 포장한 제품으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좋다.

또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태권V 케이스’는 케이스 상단 부분이 열리도록 제작돼 연필꽂이나 휴지통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태권V의 얼굴 부분을 디테일하게 표현해 디자인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아울러 행사는 ‘먼치킨 팩(10개입)’ 1개당 1회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며, 행사 참여 시 5%의 해피포인트 적립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던킨도너츠는 지난 7월 29일부터 던킨도너츠 제품 만원 이상 구매 시 ‘태권V 피규어’를 2천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8월 이달의 도넛으로 ‘승리의 태권V’ 등을 출시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온 국민이 함께 즐기는 축제시즌을 맞아 여럿이 즐기기 좋은 태권브이 먼치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승리의 상징 태권V와 함께 여름 밤 뜨거운 응원열기를 더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