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LG생활건강, ‘VDL 루즈수프림’ 10종 출시
[신제품] LG생활건강, ‘VDL 루즈수프림’ 10종 출시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6.08.0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LG생활건강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LG생활건강은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한 컬러 발색과 부드러운 질감이 돋보이는 ‘VDL 루즈수프림’ 10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럭셔리 립스틱 라인으로, 럭셔리 립스틱의 명가인 이탈리아의 특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한 제품이며, ‘Made in Italy’로 생산되는 것이 특징이다.

루즈수프림은 순도 높은 색소와 화이트 베이스로 100% 보이는 그대로의 선명한 컬러 발색을 돕고, 극도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면서 볼륨감 있는 입술을 표현한다.

또 각 피부톤과 메이크업룩 등에 어울리는 10종의 고급스러운 컬러를 선보이며 VDL만의 컬러감을 제품에 담았다.

표컬러인 501호 밀레나는 웜, 쿨 피부톤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클래식한 레드 컬러로 우아하고 고혹적이며 동시에 강렬한 이미지를 연출해준다.

더불어 503호 텔레노벨라는 말린 장미와도 같이 톤 다운된 핑크 컬러로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다.

디자인 역시 럭셔리 메탈 소재인 자막 용기에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금속 캡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높였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루즈수프림은 글로벌 모델인 ‘코코 로샤’의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광고와 함께 국내 셀렙인 ‘안소희’와 함께한 화보를 선보이며 일명 ‘소희 립스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