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노트7’ 체험 행사 진행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7’ 체험 행사 진행
  • 전예빈 기자
  • 승인 2016.08.0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파이낸셜리뷰=전예빈 기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7’의 사전 판매와 동시에 본격적인 소비자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일 뉴욕에서 진행된 언팩 행사를 통해 공개된 ‘갤럭시 노트7’은 삼성전자 스마트폰 최초로 탑재된 홍채인식과 한층 더 진화된 S펜 등 놀라운 혁신 기능으로 소비자들과 미디어의 찬사를 받고 있다.

‘갤럭시 노트7’의 사전 판매는 오는 6일부터 18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국내이동통신사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갤럭시 노트7’의 출고가는 98만 8900원이며, 국내 출시 컬러는 3종으로 그 동안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실버·골드 컬러와 함께 블루 컬러가 새롭게 선보인다. 블랙 컬러는 오는 10월초 출시 계획이다.

또 ‘갤럭시 노트7’ 사전 구매 고객은 오는 16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사전 구매 고객 가운데 23일 까지 개통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더욱 개선된 S헬스 기능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밴드 ‘기어 핏2’를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출시 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갤럭시 노트7’의 혁신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국내이동통신사 주요매장 등 2800여 매장에서 사전 전시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지난 4일부터 운영을 시작한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을 포함해 전국 주요 복합쇼핑몰, 백화점, 대학가 등에서 대규모 체험 행사도 실시할 계획이다.

체험 행사는 혁신적인 홍채인식 기능을 활용한 ‘갤럭시 S7’ 잠금 화면 해제하기,  ‘S펜’을 활용한 일상 속 번역기능 체험하기 등 ‘갤럭시 노트7’의 혁신 기능들을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더불어 체험 미션 완료 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과거 그 어떤 신제품보다 빠르게 사전 판매와 체험 행사를 시행하는 것은 ‘갤럭시 노트7’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동시에 나타내는 것”이라며 “사전 구매와 체험을 통해 누구도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혁신 기술들을 가장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