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환유동안고 로얄뷰티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 ‘후 환유동안고 로얄뷰티 컬렉션’ 출시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7.01.05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LG생활건강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LG생활건강은 새해를 맞아 한 해의 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후 환유동안고 로얄뷰티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환유동안고 로얄뷰티 컬렉션’은 정유년의 상징이자 열정과 생명력을 상징하는 붉은색을 제품 용기에 적용해 왕후의 기품과 절대적인 아름다움의 빛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컬렉션을 담은 패키지는 새해의 만복을 기원하며 왕과 왕후가 하사했던 그림인 ‘세화(歲畵)’를 모티브로 해 새해의 태평성대를 기원하는 의미의 쌍봉황도를 새겨 넣은 특별한 디자인으로 그 의미와 가치를 높였다.

‘환유동안고’는 민감한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다스려주는 아이크림으로 지친 눈가 피부에 밝은 기운을 더해 영롱한 왕후의 동안 눈가로 가꿔준다.

특히 천연산삼과 녹용을 비롯한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 했으며 고농축의 아이크림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매끈한 눈가 피부로 케어해준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환유동안고 로얄뷰티 컬렉션’은 올해 ‘후’ 브랜드가 전개하는 ‘로얄뷰티’ 캠페인의 첫번째 에디션으로 선보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같은 관계자는 “‘후’는 궁중문화의 귀한 가치와 왕후의 아름다움을 전하기 위한 ‘로얄뷰티’ 캠페인의 일환으로 왕후의 유물, 문화유산 등을 모티브로 한 컬렉션을 매달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