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모집
유니클로,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모집
  • 전예빈 기자
  • 승인 2016.08.09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유니클로

[파이낸셜리뷰=전예빈 기자] 유니클로는 오는 14일까지 20대만의 새로운 시각으로 유니클로 브랜드를 해석하고 새로움을 더할 30명의 ‘유니클로 대학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간 활동한 1기 ‘유니클로 대학생 서포터즈’도 많은 대학생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며 높은 만족감을 전했다.

한 참가자는 “실무진들과 함께 의견을 공유하며 홍보와 마케팅 분야를 아우르는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는 값진 기회였다”며 “보다 생생한 현장을 경험하고 싶은 대학생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2기 ‘유니클로 대학생 서포터즈는’ 총 30명을 선발하며, ‘유니클로 20대 트렌드 마케터’와 ‘유니클로 콘텐츠 크리에이터’ 두 가지 분야로 구성된다.

활동 기간은 오늘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약 6개월이며, 매월 유니클로 대표 상품과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된다.

더불어 종료 시 수료증이 발급되며,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서포터즈는 시상과 함께 유니클로 ‘UMC (UNIQLO Manager Candidate) 신입사원 정기공채’ 지원 시 서류 면제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니클로 20대 트렌드 마케터’는 20대 트렌드를 조사하고 이를 반영한 홍보 및 마케팅 방법을 제안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아울러 ‘유니클로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경우 영상 및 사진 등 유니클로를 주제로 한 온라인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두 활동 모두 월 1~2회 진행되는 정기모임 참석과 월별 미션 수행, 개인 SNS를 통한 홍보 활동 등의 미션이 주어진다.

참가 신청은 오는 14일까지 유니클로 홈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전형의 지원서를 작성 후, 유니클로 대학생 서포터즈 공식 이메일 주소(uniqlouniv@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활동의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본인의 역량 및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자유양식의 포트폴리오를 함께 제출하면 가산점이 부여된다.

모집과정은 서류 및 면접 전형으로 진행되며, 서울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모임에 참석 가능한 2년제 이상의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오는 24일 유니클로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기타 문의는 공식 이메일 주소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