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멘토스 나우민트’ 출시
농심, ‘멘토스 나우민트’ 출시
  • 채혜린 기자
  • 승인 2017.01.20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농심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농심은 유럽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멘토스 나우민트’를 국내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멘토스 나우민트는 딸기, 오렌지, 프레쉬민트 3종류로 입안 가득 풍부한 민트향이 퍼지며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딸기’와 ‘오렌지’ 제품은 실제 과즙을 함유해 상큼하고, ‘프레쉬민트’는 페퍼민트를 더해 더욱 상쾌한 것이 특징이다.

종류별로 특징을 살린 디자인에 슬림한 틴케이스로 휴대하기 좋다. 세 제품 모두 무설탕 캔디다.

농심 관계자는 “멘토스 나우민트는 톡톡 튀는 디자인과 상쾌한 맛으로 유럽에서 젊은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며 “식후나 친밀한 대화에 필수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를 집중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