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따옴’ 연 매출 200억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빙그레, ‘따옴’ 연 매출 200억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 채혜린 기자
  • 승인 2016.07.18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빙그레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빙그레는 냉장주스 ‘따옴’의 브랜드 모델 공승연과 함께하는 ‘딜리버리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출시 3년만에 연 매출 200억을 돌파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따옴’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기념하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행사는 공식 브랜드 모델인 배우 공승연과 함께 사전 응모를 통해 선발된 당첨자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또 이벤트에 참석한 공승연은 참석한 고객 모두에게 직접 따옴 기프트 박스 및 사인지를 전달하며 특유의 밝은 미소를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빙그레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돼 보다 많은 이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공승연과 따옴에 대한 궁금증을 묻고 답하는 토크 시간은 물론 폴라로이드 사진 찍기, 공승연의 따옴 소원 트리 등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돼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따옴과 공승연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딜리버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통해 따옴의 매출 상승세를 지키고 고객들과 소통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