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희망 트레이너’ 이벤트 진행
갤러리아, ‘희망 트레이너’ 이벤트 진행
  • 채혜린 기자
  • 승인 2016.08.18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한화갤러리아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한화갤러리아는 오는 21일까지 고객과 함께하는 ‘희망 트레이너’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희망 트레이너는 갤러리아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연계한 저소득 가정 아동 건강 증진 캠페인으로, 행사기간 중 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에서는 고객의 참여가 기부로 이어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 중 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연계해 희망 트레이너 부스가 설치된다.

희망 트레이너 부스에서는 매일 3회 갤러리아백화점 방문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핸드 스탭퍼 게임을 진행한다.

스탭퍼 게임은 양 손으로 타격대를 빠르게 두드려서 램프를 켜는 게임으로, 램프마다 하루 일과에 따른 건강 상식이 기재돼 게임 참여만으로 쉽게 생활 속 건강상식을 배울 수 있다.

또 10초 안에 램프를 다 켜는 고객에게는 가족·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배드민턴 라켓을 증정한다.(일 100개 한정)

아울러 고객 한 명이 성공할 때마다 갤러리아백화점이 1천원의 기부금을 적립해 행사기간 종료 후 지역아동센터와 복지관 등에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신장체중계, 운동기구 등을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에 실패하는 고객들에는 생활 속 건강습관 실천을 약속하는 건강 메시지나 저소득 가정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남겨주면 일상생활 속 운동부족으로 굳어진 몸을 풀어주는 스트래칭 밴드를 증정한다.(일 100개 한정)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 희망 트레이너 부스를 방문하면 종이 방향제와 함께 저소득 가정 아동 건강 문제와 온 가족을 위한 건강상식이 담긴 안내책자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중 서울 강남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기부로 이어지는 건강 식재료 이벤트가 진행된다.

고객이 갤러리아명품관 고메이494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로고가 부착된 건강 식재료(더덕, 자연송이, 호랑이콩 등)를 구매하면 갤러리아백화점이 구매금액의 1%를 적립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한다.

뿐만 아니라 갤러리아는 실생활에서의 건강습관 실천과 희망 트레이너 캠페인 취지를 알리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에 따라 오는 21일까지 갤러리아백화점 각 지점 페이스북에서는 희망트레이너 카드뉴스를 공유 게시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지점별 5명에게 배드민턴 라켓을 증정한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지난 4월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연계해 아동·청소년 비만율을 감소시키기 위한 “희망 트레이너”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