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잇몸가그린 검가드’ TV광고 온에어
동아제약, ‘잇몸가그린 검가드’ TV광고 온에어
  • 전예빈 기자
  • 승인 2016.08.2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동아제약

[파이낸셜리뷰=전예빈 기자] 동아제약은 최근 발매 한 구강청결제 ‘잇몸가그린 검가드’ TV광고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TV광고는 잇몸이 아파 고생하는 환자들에게 잇몸질환의 근본원인은 세균이고, ‘잇몸가그린 검가드’가 잇몸질환 원인균을 99.9% 살균한다라는 2가지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광고는 최근 의학 드라마에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래원이 모델로 출연 해 갑자기 잇몸이 아파 고민하는 4~50대 남성과 여성에게 “잇몸이 아픈 건 세균 때문입니다”라고 설명한다.

이어 이미지 영상으로 잇몸질환 원인균을 깨끗이 씻어내며 ‘잇몸가그린 검가드’의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준다.

지난 7월에 발매한 ‘잇몸가그린 검가드’는 잇몸질환 발생 후 치료가 아닌 예방을 위해 사용하도록 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살균력 평가 연구 결과 잇몸질환 원인균인 진지발리스(P.Gingivalis)균 99.9% 살균효과가 나타났고, 6주간의 임상시험을 통해 잇몸질환인 치은염과 치주염 예방 및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잇몸질환의 근본원인은 구강 내 세균으로 주로 붓고 피나고 시린 증상이 나타난다”며 “100세 시대를 맞아 식후 양치질과 함께 잇몸가그린 검가드 사용을 습관화 해 건강한 잇몸을 오랫동안 유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