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그룹,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채
한미약품그룹,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채
  • 전예빈 기자
  • 승인 2016.08.2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한미약품

[파이낸셜리뷰=전예빈 기자] 한미약품그룹은 올해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한미약품그룹 전 부문에서 250여명 규모로 진행되며, 지난 6월 한미약품그룹사로 편입된 의약품 관리 자동화시스템 분야 글로벌 리딩기업인 제이브이엠의 채용도 함께 진행된다.

또 한미약품그룹의 중국 현지법인 북경한미약품도 신제품 개발 및 인허가, 생산부문 품질관리 등 업무를 맡을 글로벌 인재를 찾는다.

지원서는 오늘 29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과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한미약품그룹은 이번 공채를 통해 신약개발에 도전할 글로벌 인재, 국내 영업부문에서 창조와 혁신을 통한 새로운 성장동력을 창출할 인재 확보에 주력할 예정이다.

특히 의·약사 면허 소지자와 외국어 능력 우수자, 지원 부문 관련 자격증 소지자, 전문역량을 갖춘 경력자는 전 분야에 걸쳐 우대한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약품그룹은 회사와 구성원이 함께 성장한다는 인간존중-가치창조의 경영이념을 기반으로 성장해 왔다”며 “한미약품 기업정신인 ‘창조와 혁신’을 바탕으로 도전을 즐기며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갈 지원자라면 누구든지 환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