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본사 사옥에 캐릭터샵 ‘구도일랜드’ 설치
S-OIL, 본사 사옥에 캐릭터샵 ‘구도일랜드’ 설치
  • 이영선 기자
  • 승인 2017.06.15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OIL

[파이낸셜리뷰=이영선 기자] S-OI은 마포구 공덕동 본사 1층에 상설 캐릭터샵 ‘구도일랜드(GooDoil Land)’를 열었다고 15일 밝혓다.

이곳을 찾은 고객들은 구도일 인형, 쿠션, 담요,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배터리, 골프공, 피규어USB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직접 구매할 수 있다.

이날 S-OIL 오스만 알 감디 CEO와 임직원들은 오픈 행사에 참석해 구도일랜드 매장을 둘러보고 직접 캐릭터 상품을 구입하기도 했다. 또 과학실험으로 유명한 BJ 허팝이 일일 점원으로 활약해캐릭터샵을 방문한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구도일랜드 매장은 브랜드와 캐릭터를 알리는 홍보채널이자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감성적 소통의 수단 역할을 할 예정이다.

S-OIL은 지난 2012년 5월 국내 정유사 최초로 기업 캐릭터 ‘구도일(GooDoil)’을 발표했다. 2015년에는 구대디(아빠), 구미소(동생)등구도일 패밀리를 도입했으며, 지난해에는 ‘구도일 패밀리 애니메이션’을 제작해 유튜브 등 SNS를 통해 공개해서 큰 사랑을 받았다.

S-OIL 관계자는 “이처럼 구도일 패밀리는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 구도일패밀리를 활용한 방송광고, 애니메이션 및 현장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