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월드, ‘슈퍼문 & 한가위’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월드, ‘슈퍼문 & 한가위’ 패키지 출시
  • 채혜린 기자
  • 승인 2016.09.0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호텔롯데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롯데호텔월드은 다음달 3일까지 석촌호수에 뜬 슈퍼문에게 소원을 빌며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슈퍼문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풍요로움의 상징인 달의 기운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진행되는 슈퍼문 프로젝트와 함께 하는 슈퍼문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룸서비스 등으로 제공되는 덕산막걸리 1병과 해물파전, 슈퍼문 램프 1개로 구성된다.

또 객실 내 숨겨진 ‘슈퍼문 램프’를 찾으면 롯데월드 연간 회원권, 롯데리아 버거세트, 엔제리너스 커피 교환권, 모엣샹동 샴페인 등 해당 당첨 경품으로 교환해주는 ‘슈퍼문을 찾아라’ 이벤트도 준비된다.

더불어 롯데호텔월드 라운지 앤 브라세리 이용 고객 중 슈퍼문과 찍은 사진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주문 고객 2인당 조각케이크 1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11일부터 18일 사이에는 ‘한가위 패키지’를 선택할 수도 있다.

슈퍼문 패키지의 특전 가운데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로 변경되며 9월 14일부터 18일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슈퍼문을 찾아라 이벤트 대신 한가위 복주머니 이벤트인 ‘럭키 스테이(Lucky Stay) 이벤트’가 마련된다.

아울러 롯데호텔 숙박권 또는 5만원권 호텔 상품권, 샤롯데 이용권, 롯데월드 매직패스 등 다양한 경품 중 한 가지가 100% 당첨된다. 슈퍼문 패키지 가격은 25만원, 한가위 패키지는 22만 7천 5백원으로 모두 세금과 봉사료 포함이다.

또한 롯데호텔월드 중식당 도림에서 아름다운 도심의 야경을 감상하며 무제한으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샤롯데 와인 클럽을 오는 23일 진행한다.

와인 애호가들의 갈증을 해소 시킬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저녁 7시부터 9시 반까지 1인당 5만원에 스페인의 템프라니요, 이태리의 산지오베제 등 다양한 고유 품종 와인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다.

참가 고객들을 위한 럭키 드로우 행사와 와인 옥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샤롯데 와인 클럽은 와인 테이스팅 행사로 매번 다양한 컨셉을 선보이며 올해는 오는 11월 25일 마지막 행사가 예정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