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추석 선물, ‘화장품’으로 센스있게 하자
[기획] 추석 선물, ‘화장품’으로 센스있게 하자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6.09.13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떼 오로라 쿠션 기획세트/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그동안 미뤄왔던 감사 인사를 전하는 한가위가 다가왔다. 선물 아이템으로 화장품은 손쉽게 고를 수 있지만 단순히 무겁고 부피만 큰 세트 선물은 진부하다.

이번 추석에는 간편하지만 스마트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멀티 기능성 화장품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실용적인 멀티 제품에 금액도 합리적이라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명절 선물이 되기에 충분하다.

스마트한 멀티 기능 제품으로 센스있게

여성 화장품은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지만 상대방 취향에 대한 정보가 없다면 자극적이지 않은 멀티 기능 화장품이 제격이다.

바쁜 일상 생활 속 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여러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골라보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소장가치가 있는 제품이라면 더욱 추천한다.

베리떼 ‘트리플 에너지 앰플’은 하나만으로도 3가지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는 스마트한 멀티 케어 앰플로,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는 줄이고 피부톤·탄력·모공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또 비타민C 대비 ​4배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제공하는 ‘슈퍼 항산화 에센스’에는 젊음의 묘약이라 불리는 아사이베리와 아세로라 열매가 함유돼 활력있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더불어 피부 탄력의 핵심 성분인 콜라겐을 작은 사이즈로 가공해 피부 ​흡수력을 강화한 ‘슈퍼 콜라겐 에센스’와 풍부한 영양을 지닌 고대 식물 타이거넛과 피부보습인자(NMF)를 모사한 베리언트 모이스처라이징 워터가 함유된 ‘슈퍼 스무딩 에센스’가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베리떼 ‘오로라 커버 쿠션 리미티드 기획 세트’는 화사한 핑크톤업 효과와 자외선 차단 기능, ​고급스러운 윤기와 광채를 선사해주는 오로라 커버 쿠션 퍼플 리미티드 기획 세트이다.

아울러 다각도로 빛을 반사시키는 오로라 커버 파우더가 함유돼 피부에 오로라를 입힌 듯 고급스러운 윤기와 광채를 선사해 준다.

또한 빙하수가 함유되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프랑스 특허 보습 성분인 삼색제비꽃 추출물이 수분감을 채워줘 건조한 가을철, 오랜시간 촉촉하게 지속되는 남다른 보습력을 선사한다.

연령대 상관 없이 남성들에게는 올인원 제품이 인기

열심히 피부 관리에 힘쓰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여전히 빠르고 간편한 올인원 제품들이 남성 그루밍 제품 1순위로 꼽힌다. 제품 하나로 한꺼번에 케어를 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이 담겨 있으면 금상첨화겠다.

베리떼 ‘옴므 3X 원샷 솔루션’은 한 번의 사용으로 완벽한 남성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스마트한 올인원 제품이다.

이 제품은 바쁜 업무와 스트레스, ​유해환경 등으로 지치고 손상된 남성 피부를 위해 진정·보습, 피부톤, 탄력 등 3가지 기능을 한번에 담아 탄생했다.

아울러 진정·보습 효과가 뛰어난 식물 성분들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거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거무칙칙한 남성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과 주름 기능성에 탄력 효과까지 더해져 활력 넘치는 동안 피부로 케어해준다.

뿐만 아니라 강력한 보습력에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답답한 사용감을 꺼려하는 남성들도 만족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