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 레시피’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 레시피’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 채혜린 기자
  • 승인 2016.09.1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일동후디스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산양분유로 잘 알려진 일동후디스는 그릭요거트 레시피 영상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일동후디스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후디스 그릭’을 이용해 만드는 요리 레시피 영상을 공유하고 해시태그(#그릭요거트레시피)를 달면 된다.

일동후디스는 추첨을 통해 1등(1명) 후디스몰 마일리지 20만 포인트, 2등(2명) 후디스몰 마일리지 10만 포인트, 3등(20명) ‘후디스 그릭’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 이며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발표할 예정이다.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은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개별발효 방식으로 만든 제품으로 안정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신선한 우유를 농축한 후 각각의 용기에 담아 개별 발효시켰다.

아울러 단백질과 칼슘 등 2배의 우유 영양과 1500억 마리 이상의 生유산균(80g 기준)이 담겨있고, 쉽게 흐르는 기존의 떠먹는 요거트와 달리 거꾸로 들어도 흘러내리지 않을 만큼 진하고 단단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다양한 그릭요거트 제품을 내놓으며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며  “지난해 상반기 유기농 그릭요거트와 대용량 그릭요거트를 출시한 데 이어 최근 소비자들이 보다 편하게 그릭요거트를 섭취할 수 있는 ‘마시는 그릭요거트’ 제품도 선보이고 그릭요거트 시장의 다변화를 도모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