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대학생 마케터 ‘Bloom美’ 5기 모집
마몽드, 대학생 마케터 ‘Bloom美’ 5기 모집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6.09.1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는 오는 25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Bloom 美(블룸미)’ 5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마몽드 ‘Bloom美’는 트렌디한 감성으로 마몽드 브랜드를 알리는 대학생 마케터 그룹으로, 이번 5기는 다음달부터 2017년 2월까지 약 5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Bloom美 5기는 마몽드 브랜드 및 제품 마케팅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실행하며, 마몽드 제품과 브랜드 행사를 직접 체험하는 등 다양하고 풍성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 매월 활동비가 지원됨은 물론 마몽드 마케팅팀 실무진의 멘토링과 피드백을 통해 뷰티 마케팅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아울러 최종 우수 활동자 1인에게는 마몽드 마케팅팀의 1개월 인턴쉽 기회가 부여되며, 최우수 활동팀에게는 상해탐방의 기회가 주어진다.

대학생 마케터 ‘Bloom美’는 마몽드를 사랑하고 뷰티 및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참신한 아이디어로 마케팅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실행할 마케터, 마케팅 컨텐츠를 제작하는 디자인과 영상 등 세 분야로 나눠 총 20명 내외의 인원을 선발한다.

지원방법은 블룸미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25일까지 담당자 이메일(boram4835@amorepacific.com)로 접수하면 된다. 블룸미 공식 블로그에서 활동 내역 및 모집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