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걸스데이, ‘퍼펙트 스테이지’ 뮤직비디오 공개
[연예] 걸스데이, ‘퍼펙트 스테이지’ 뮤직비디오 공개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6.09.2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미쟝센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가 ‘퍼펙트 스테이지(Perfect Stag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퍼펙트 스테이지’ 뮤직비디오 속 걸스데이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4가지 헤어 컬러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으로 무대를 더욱 완벽하게 연출했다. 멤버별로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스타일링을 감상하는 것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퍼펙트 스테이지’ 뮤직비디오 속 걸스데이는 헤어를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셀프 스타일링 팁도 제안했다.

이와 관련 ‘민아’의 옴브레 헤어는 헬로 버블 폼 컬러 ‘3D 옴브레 미디움’와 ‘컬링 에센스 2X’를 활용, 살짝 흩트린 듯한 내추럴 웨이브를 넣어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발랄한 ‘혜리’의 금발 헤어는 비비드한 골드빛의 헬로 버블 폼 컬러 ‘바닐라 골드’로 연출하고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로 마무리해 윤기나는 머릿결을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또 ‘유라’의 찰랑거리는 생머리는 헬로 버블 폼 컬러 ‘초코 브라운’ 컬러에 세럼으로 단정하게 결을 잡아주면 된다.

아울러 가을 분위기를 자아내는 ‘소진’의 우아한 웨이브 헤어는 부드럽게 톤 다운된 헬로 버블 폼 컬러 ‘더스티 애쉬’로 연출하고, 굵은 컬의 늘어뜨린 웨이브를 과하지 않게 잡아주면 된다.

이 외에도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컬 연출을 돕는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7가지 오일 성분으로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는 미쟝센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로 마무리하면 결에 따라 빛이 나는 탐스러운 웨이브 헤어가 완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