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천안 불당 파크 푸르지오' 분양
대우건설, '천안 불당 파크 푸르지오' 분양
  • 정순길 기자
  • 승인 2016.09.24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대우건설

[파이낸셜리뷰=정순길 기자] 최근 천안 불당신도시에서 ‘리마인드 오픈’ 견본주택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리마인드(Remind)는 기억하도록 다시 한번 상기시킨다는 뜻으로, 결혼과 같은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생긴 개념이다. 이에 결혼 10주년 기념 리마인드 웨딩이나 촬영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단어다.

이 같은 리마인드 방식이 분양 시장에도 등장해 화제를 몰고 있다. 그 주인공은 천안 불당신도시에서 분양 중인 ‘불당 파크 푸르지오’이다.

이 단지는 아파트 510가구(전용 99~143㎡)과 오피스텔(전용 84㎡ 2개 타입) 656실로 구성된 대규모 복합단지이다.

기존 KTX 천안아산역 인근에 위치해 광역수요자들의 편리한 방문을 유도했던 견본주택을, 오는 10월 중에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으로 이전해 새롭게 오픈하고 방문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불당동 인근에 견본주택이 이전, 리마인드 오픈함에 따라, 방문객들은 주변 인프라 및 편의시설 등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리마인드 오픈에 따른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도 마련될 계획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불당 파크 푸르지오는 불당신도시 내 마지막 민영 공급 물량으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견본주택 이전 예정지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실수요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어, 빠른 분양 촉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