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에는 어떤 설 설물세트가 있을까?
“갤러리아에는 어떤 설 설물세트가 있을까?
  • 채혜린 기자
  • 승인 2018.01.18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갤러리아백화점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현재 시행하고 있는 설 선물세트 예약판매를 오는 25일 종료하고, 26일부터 2월 14일까지 지점별 식품관마다 마련된 설 선물세트 행사장에서 본 판매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올해 설 선물세트에서 10만원 한우선물세트 출시를 비롯해, 5~10만원 가격대의 상품을 전년대비 45% 확대했다. 또 각 지역 최고의 품질로 진귀한 맛을 자랑하는 선물세트를 대거 선보인다.

실제로 울진 금강송면 유기농 햇 원물로 70병만 한정 판매하는 ‘고메이494 유기농 참기름·들기름’, 발효 숙성 막걸리를 먹이고 음악을 들려주는 등 독특한 방법으로 사육해 육향이 풍부한 ‘강진맥우’, 독도 새우 최고 품종인 ‘도화새우’, 국내 최저사육밀도 에서 무항생제로 길러낸 제주흑돼지 ’제주 흑돼지’ 선물세트 등이다.

아울러 갤러리아만의 특화상품으로는 국내에 오직 200세트만 입고된 프랑스 올리브 전문 브랜드 ‘올리비에&코 프렌치 쉐프 세트’와 이탈리아 장인이 수작업으로 탄생시킨 최고급 가죽 와인케이스와 14 캐럿 골드 등으로 병 무늬를 격조있게 새겨 소장가치를 높인 ‘스테파노리치 와인’ 등이 있다.

또한 갤러리아가 지난 2015년부터 업계에서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는 충청지역 우수상품 선물세트 ‘아름드리’ 상품으로는 건강한 흑삼의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한 ‘금산흑삼’이 마련됐다.

뿐만 아니라 서해안 청정지역에서 채취한 엄선된 참김과 돌김 원초를 독자적인 비율로 혼합해 맛을 낸 ‘광천별맛김’, 방부제나 색소 등 화학 첨가물이 전혀 넣지 않고, 서해안에서 채취한 천일염과 국내산 토종 콩을 가마솥에서 전통방식으로 생산한 논산 ‘궁골 된장·고추장·간장’ 등을 선보인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를 뜻하는 가심비가 높은 상품을 찾는 추세”라며 “갤러리아 역시 이에 발 맞추어 기존의 고가 프리미엄 상품 강화는 물론 선물을 주고 받는 고객의 마음도 만족시킬 수 있는 선물세트 구성에 주력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