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미니언즈 펀치에어볼 프로모션’ 진행
던킨도너츠, ‘미니언즈 펀치에어볼 프로모션’ 진행
  • 채혜린 기자
  • 승인 2018.05.02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던킨도너츠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던킨도너츠는 가정의 달을 맞아 1일부터 ‘미니언즈 펀치에어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미니언즈 캐릭터 모양의 펀치에어볼을 4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해피포인트 고객일 경우, 해피앱을 보여주면 1000원 더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판촉물 소진 시까지 참여 가능하며 결제 금액의 0.5%를 해피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미니언즈 펀치에어볼’은 미니언즈의 여러 캐릭터 중 ‘케빈(Kevin)’을 형상화한 고무 튜브 재질로, 무게 중심이 아래에 있어 두드리면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는 오뚝이 장난감이다.

아울러 던킨도너츠는 오는 31일까지 한달 간 ‘미니언즈를 찾아라’ QR 코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던킨도너츠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 제품 패키지(음료 슬리브·도넛팩), 미니언즈 포스터 등에 부착된 ‘미니언즈 QR 코드’를 스캔하면 다양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미니언즈 펀치에어볼은 미니언즈 특유의 익살스럽고 유쾌한 콘셉트를 담아 기획한 제품”이라며 “어린이날 등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미니언즈와 함께 즐겁게 보내시고 던킨도너츠가 제공하는 알찬 혜택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