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시리즈 ‘랄라블라’ 입점
일동제약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시리즈 ‘랄라블라’ 입점
  • 전민수 기자
  • 승인 2018.06.0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일동제약

[파이낸셜리뷰=전민수 기자] 일동제약은 회사의 코스메슈티컬(코스메틱과 메디컬의 합성어) 브랜드 `퍼스트랩`의 `프로바이오틱` 시리즈 제품들이 헬스앤뷰티(H&B) 유통 체인 랄라블라에 입점됐다고 1일 밝혔다.

랄라블라에 입점한 제품은 마스크, 세럼, 크림, 스킨에센스 등이다. 일동제약의 프로바이오틱스 기술을 활용한 발효물을 활용해 만든 게 특징인 제품들이다.

프로바이오틱 마스크는 지난해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뒤 10개월만에 530만장이 판매된 인기 제품이다.

아울러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 의뢰해 피부톤 개선, 과색소침착증 개선 등을 비롯한 다수의 피부 관련 인체적용시험을 거쳤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의 미백·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효능 효과를 인정받기도 했다.

특히, 시트는 유럽 OEKO-TEX협회가 인증한 천연 유칼립투스 나무를 원료로 사용했다.

일동제약은 이달 랄라블라 매장에서 최대 50%의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향후 입점 품목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최근 미용 시장에서 화장품과 의약품의 특성을 결합한 코스메슈티컬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전국의 랄라블라 매장을 통해 퍼스트랩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 및 유통 효율성이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