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신규 매장 3곳 동시 오픈
유니클로, 신규 매장 3곳 동시 오픈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6.10.2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유니클로는 오는 28일 롯데피트인 동대문점과 경기 광주점 및 제주 이도점 등 3곳을 동시 오픈하고 매장 단독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가운데 ‘롯데피트인 동대문점’은 지난 2014년 ‘롯데월드몰점’ 오픈 이후 서울에서 2년만에 개장하는 대형 매장으로, 패션의 중심지 동대문에 위치한 종합 쇼핑몰 ‘롯데피트인 동대문점’ 내에 입점한다.

이어 ‘경기 광주점’과 ‘제주 이도점’은 로드사이드형 매장으로 단독 주차 공간을 비롯해 편리한 쇼핑 환경을 갖추고 있다.

특히, ‘경기 광주점’은 광주시 내 처음으로 오픈하는 유니클로 매장으로 오픈 전부터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아울러 ‘제주 이도점’은 제주도 내 두 번째 오픈하는 유니클로 매장이다. 세 매장 모두 남성, 여성용 상품과 키즈 및 베이비 라인까지 전 상품 라인업을 제공해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정식 오픈에 앞서 세 매장 모두 오는 27일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사전 이벤트를 펼친다.

각 매장별로 지역 대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당첨된 100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미리 매장을 둘러보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더불어 참가자 전원에게 ‘유니클로 에코백’을 증정한다.

특히, ‘제주 이도점’에서는 지역 내 보육원 아동 20명도 초청해 매장에서 직접 옷을 고르고 구매해 보는 경험을 선사하는 ‘보육원 아동 쇼핑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정식 오픈일인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는 세 매장 모두 오픈 단독 할인을 실시한다.

초경량 패딩으로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성인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재킷’ 및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재킷’ 신상품을 각 10000원 할인된 6만9900원 및 5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와이어를 사용하지 않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여성용 기능성 이너웨어 ‘와이어리스 브라’ 상품은 10000원 할인된 1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가을 시즌에 적합한 소재와 컬러를 겸비한 상의 상품인 남여 ‘플란넬 셔츠’, 남성용 ‘크루넥 스웨터’, 여성용 ‘오버사이즈 터틀넥 튜닉’ 및 하의 상품인 남성용 ‘이지 스마트 스타일 팬츠’와 여성용 ‘레깅스 팬츠’ 등도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아용 ‘데님 이지 레깅스 팬츠’ 및 남아용 ‘데님 이지 슬림피트 팬츠’는 5000원 할인된 1만4900원에 제공되며, 영아용 레깅스와 파자마류 또한 단독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유니클로는 다양한 오픈 기념 사은품도 증정한다. 세 매장 모두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모든 구매 고객에게 ‘유니클로 큐브 티슈’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유니클로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피트인 동대문점’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머그컵을,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보온병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다양화 했다. 모든 사은품들은 중복 증정이 불가능하다.

유니클로는 ‘롯데피트인 동대문점’, ‘경기 광주점’ 및 ‘제주 이도점’은 오픈과 동시에 유니클로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공동 실시중인 ‘착한가게 캠페인’에 가입하며,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취약계층에게 후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