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 Media, WeeTV 콘텐츠 제작 강화
TRA Media, WeeTV 콘텐츠 제작 강화
  • 이창원 기자
  • 승인 2023.04.20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면 알수록 잼있는 그런역사, 슈쾅119, 댕글리시 WHERE 포스터/사진=TRA미디어
알면 알수록 잼있는 그런역사, 슈쾅119, 댕글리시 WHERE 포스터/사진=TRA미디어

[파이낸셜리뷰=이창원 기자] TRA Media가 어린이·교육채널 WeeTV(위티브이 이하, WeeTV)의 오리지널 교육 콘텐츠 강화소식을 20일 밝혔다.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해 인기리에 방송된 역사 현장에서 듣는 생생한 역사 이야기 ‘알면 알수록 잼있는 그런역사’와 어린이 소방 안전 프로젝트 ‘슈쾅 타임머신 119’의 시즌2가 제작이 완료되어 방영한다.

또한, 지난 2021년 유아영어교육 유튜브 Jane's Danglish의 제인언니와 콜라보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댕글리시 WHERE’가 보다 업그레이드된 포맷으로 기획제작 중으로 오는 7월 ‘댕글리시 WHERE 시즌2’로 방송 예정이다.

‘알면 알수록 잼있는 그런 역사’는 한국사를 맛깔나게 풀어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은동진 역사강사가 역사의 현장을 찾아 역사적 의미와 가치를 들려주는 역사기행 프로그램이다.

‘슈쾅 타임머신 119’는 일상 생활 속 안전사고와 사고의 원인에 대한 대처력과 예방법을 교육하는 프로그램이다. 어린이 프로그램 MC 경력직 ‘트롯 여신’ 장혜리가 소방대장을 맡았다.

‘댕글리시 WHERE’은 지난 2021년 WeeTV와 유아영어교육 유튜버 제인언니(Jane)이 공동 기획하여 제작 방송된 프로그램으로 5대양 7대륙 전세계를 테마로, 매회 새로운 나라의 국기, 수도, 언어, 전통 등 나라별 특징을 춤과 노래로 배우는 영어 교육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