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5주년 맞은 예다함 ‘청룡의 해’ 프로모션 진행
올해 15주년 맞은 예다함 ‘청룡의 해’ 프로모션 진행
  • 박영주 기자
  • 승인 2024.01.29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혜택이 왔드래곤!’ 내달 29일까지 추첨 통해 커피‧주유권 제공
/사진=예다함
/사진=예다함

[파이낸셜리뷰=박영주 기자] The-K예다함상조(대표이사 곽재환)는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예다함 ‘혜택이 왔드래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2월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예다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홈페이지나 모바일 및 전화로 상담신청을 완료한 고객이나 상담완료 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매(매월 추첨 200명), GS칼텍스 주유권 2만원권(매월 추첨 200명)을 모바일 교환권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예다함 공식 홈페이지,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예다함 관계자는 “2024년 갑진년을 맞이해 고객들이 더 값진 새해를 보낼 수 있도록 예다함 혜택이 왔드래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예다함은 올해 15주년을 맞이한 만큼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 말했다.

예다함은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업계 최대 자본금 500억원을 100% 출자해 설립한 상조회사다. 소비자 납입금의 철저한 보호를 위해 국내에서 가장 많은 1금융권 6개 은행사와 지급보증계약을 체결해 ‘상조납입금 안전책임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사측은 2023년까지 최근 10년간 연속 흑자를 기록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시스템과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5회째 획득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