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기프티콘 수요 공략…인기제품 프로모션 진행
BBQ, 기프티콘 수요 공략…인기제품 프로모션 진행
  • 박영주 기자
  • 승인 2024.02.1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프티콘, 인기메뉴 3종 할인 진행키로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양념치킨, 황올 닭다리 등 3종 대상
/사진=제네시스BBQ
/사진=제너시스BBQ

[파이낸셜리뷰=박영주 기자] 최근 명절 및 입학시즌을 맞아 온라인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이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BBQ가 인기있는 제품만 골라서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오는 2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기프티콘(E-쿠폰) 인기메뉴 3종에 대해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 메뉴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황금올리브 치킨 반반 메뉴를 포함해, 지난해 출시 후 한달만에 100만마리 이상 판매된 양념치킨, 황금올리브 닭다리 등 3종이 프로모션 대상이다. 해당 제품들은 행사기간 동안 제한 없이 할인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BBQ 관계자는 “최근 통계청이 발표한 온라인 쇼핑 동향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온라인 E-쿠폰 서비스 쇼핑 거래액은 전년 대비 34.9%나 성장한 9조8820억원으로 집계됐다”며 “최근 물가가 급격하게 상승하면서 E-커머스를 통해 알뜰하게 구매해 선물하는 방식이 크게 늘어났기 때문”이라 강조했다. 

그러면서 “명절 등 마음을 선물할 일이 잦은 2월, BBQ 치킨으로 감사한 마음과 즐거움을 기프티콘을 통해 나누시길 바란다”며 “올해도 최고의 퀄리티와 맛을 선보이면서 고객들에게 기쁨과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개발하는 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