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오늘 리뷰] 동국제약‧빙그레‧아모레‧LG생건‧BBQ‧다이소‧투썸‧SSG
[신제품 오늘 리뷰] 동국제약‧빙그레‧아모레‧LG생건‧BBQ‧다이소‧투썸‧SSG
  • 박영주 기자
  • 승인 2024.03.0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낸셜리뷰=박영주 기자] 동국제약과 빙그레는 기존에 출시한 제품에 새로운 맛을 추가한 신제품을 선보였으며,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와 LG생활건강 더후에서는 클렌징‧선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BBQ에서는 바삭한 맛이 강점인 윙 제품을, 아성다이소는 봄을 맞아 볼이 빵빵한 친구들 시리즈 제품을 출시했고, 투썸플레이스는 봄맞이 음료 3종을 선보였다. SSG닷컴에서는 랩그로운 탄생석 컬렉션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동국제약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
동국제약 마이핏, 바나나맛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 출시

동국제약의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은 고소한 누룽지맛으로 사랑받은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의 신규 라인업으로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지난해 출시 이후 3초에 1포씩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와 동일하게, 단백질‧식이섬유‧셀레늄이 풍부한 ‘카무트’를 곡물 그대로 발효한 100% 식물유래 효소를 함유했다.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빠른 분해를 도와 다양한 연령층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열량과 당 걱정 없는 달콤한 바나나맛을 첨가했다. 또한 알로에베라겔, 푸룬농축분말 등도 추가했다. 

현재 동국제약 뉴트리션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특가할인 및 쿠폰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순차적으로 바나나 캐릭터 키링‧인형 등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는 젊은 세대도 좋아할 만한 바나나맛의 달콤함을 첨가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뒀다”며 “기존 제품과 신제품 중 취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해 건강을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빙그레
/사진=빙그레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신제품 딸기·바나나·밀크티 출시…라인업 확대

빙그레는 ‘더:단백’ 드링크의 초코‧커피‧카라멜 제품에 이어 신제품으로 딸기‧바나나‧밀크티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더단백 드링크 딸기‧바나나‧밀크티 제품은 20g의 단백질을 100% 우유단백질로 구성, 신체기능에 필요한 9가지 필수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돼있는 완전단백질로 설계됐다. 

당류 1g 미만에 칼로리도 낮아 자기관리를 하는 이들을 위해 체계적으로 설계한 단백질 음료로, 엄격한 제품 테스트를 통해 단백질의 텁텁함과 쓰고 비린 맛을 최소화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 3종 중 딸기제품은 전채널에서 판매되며, 바나나와 밀크티는 빙그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된다. 

신제품 출시로 6종의 드링크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된 빙그레는 다양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공략, 치열한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의 영역을 넓힐 계획이다.

지난 2021년 250ml 초코 드링크 제품으로 단백질 음료 시장에 처음 진출한 빙그레 ‘더:단백’은 출시 이후 다양한 유통채널 확대를 통해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지속적으로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드링크 제품 외에도 프로틴바, 파우더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으며 연예인 박준형을 광고모델로 발탁해 단백질 전문 브랜드로의 인지도 및 호감도 증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오고 있다.

식품산업통계정보(aTFIS)에 따르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단백질 시장은 2018년 890억원에서 2021년 약 4배에 이르는 3364억으로 성장했으며, 지난해 같은 경우에는 약 4000억원을 넘어선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클렌징 라인 2종 출시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저자극 클렌저로 ‘바이오 컨디셔닝’ 클렌징 라인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규 클렌징 라인은 아이오페의 스테디 셀러인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의 항산화 성분인 바이오-리독스 알파™(BIO-REDOX α™)를 담았으며, 1차 세안제 ‘오일 인 젤’과 2차 세안제 ‘에센스 폼’ 두가지 유형의 제품으로 출시한다. 

바이오 컨디셔닝 오일 인 젤은 메이크업부터 미세모공까지 딥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클렌징 오일과 젤의 장점만 모아 불필요한 자극을 줄였다. 젤 제형이 피부에 닿았을 때 오일 제형으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며 메이크업 세정은 물론 모공 케어까지 가능한 저자극 메이크업 리무버로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폼은 항산화 성분과 함께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PHA를 함유해 세안에서부터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린다. 부드럽고 섬세한 거품으로 민감 피부부터 여드름성 피부까지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워터 젤 타입의 클렌징 폼이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더후, 자외선 차단제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 출시

LG생활건강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후에서 끈적임‧묻어남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안티에이징 자외선 차단제인 ‘더후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를 출시했다.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SPF 50+/PA ++++)는 수분 에센스처럼 묽은 ‘초저점도’ 제형이 특징이다. 선 제품 특유의 끈적임 덜해 공기처럼 가볍게 바를 수 있는데다 여러번 덧발라도 화장이 밀리거나 잘 묻어나지 않아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는 ‘2중 기능성 케어’ 제품으로, 특히 얼굴부터 목과 쇄골-어깨 라인, 팔, 다리 등 외부로 노출되는 모든 부위에 부담없이 바를 수 있다.한방에서 유래한 진정 성분을 함유했으며 피부의 온도를 일시적으로 낮추는 ‘쿨링’ 효과도 뛰어나다.  

히알루론산(100kDa)을 함유해 사용 직후 5초 만에 깊은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더후의 탄력 특화 성분인 ‘공진솔루션’으로 피부 탄력까지 관리할 수 있다. 

/사진=BBQ
/사진=BBQ

#BBQ
바삭한 튀김옷 자랑하는 ‘바사칸 윙’ 신메뉴 출시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그룹이 얇은 튀김옷으로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알싸한 풍미를 더한 신메뉴 ‘바사칸 윙’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 ‘바사칸 윙’은 옥수수 전분을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해 깔끔한 식감으로 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마늘‧생강‧후추 등 자연친화적인 재료를 튀김옷에 더해 은은하게 느껴지는 알싸함이 계속 먹어도 느끼하거나 질리지 않고 바삭한 치킨 본연의 맛에 더해 고급향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최근 샌드위치, 햄버거, 가정간편식까지 고급스러움과 ‘가심비’를 갖춘 구성으로 맛있는 음식을 즐기려는 음식 문화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자리 잡으면서 고급화된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얇은 튀김옷으로 바삭하고 이국적인 느낌의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바사칸 윙’은 콜라겐 함유량이 높아 피부미용에 좋다는 닭날개로 만들어졌다. 부위 특성상 활동량이 높아 육질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고 담백한 식감까지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BBQ는 앱과 웹 등에서 바사칸윙 주문시 즉시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BBQ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기존 후라이드 치킨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바사칸 윙’을 선보였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으니 고객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봄옷 입은 ‘볼이 빵빵한 친구들 시리즈’ 선보여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볼이 빵빵한 친구들 시리즈’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볼이 빵빵한 친구들’은 다람쥐가 도토리를 입안 가득 머금은 모습을 디자인 모티브로 2019년 가을 시즌 기획전에서 첫 상품을 선보인 후, 다양한 동물 캐릭터와 콘셉트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시리즈다.

이번 시즌에서는 캐릭터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콘셉트의 상품을 준비했다. 

색감은 연한 파스텔톤으로, 윤곽 라인은 둥그스름하게 디자인해 포근하고 귀여운 느낌을 강조했다. 봄맞이 개화를 도와주는 ‘봄의 요정’과 신학기 학업을 돕는 ‘공부 요정’ 2가지 콘셉트로 기획해 인형‧신학기‧나들이용품 등 30여종으로 구성됐다. 

출시 때마다 인기가 높았던 인형은 이번 디자인 무드를 잘 담았다. ‘열공 인형’은 연한 색감의 노랑 햄스터, 분홍 토끼, 회색 고양이 캐릭터가 헤어롤로 앞머리를 만 채 노트를 들고 있거나 ‘FIGHTING’이라고 적힌 헤어밴드를 쓰고 공부를 응원하는 듯한 모습이다. 

‘날아라 요정인형’은 분홍색 꽃잎을 머리에 덮어쓴채 작고 노란날개로 하늘을 나는 ‘봄의 요정’을 표현했으며 둥글둥글하고 넓적한 모양에 뽀글이 재질로 푸근한 느낌을 더했다. 이번 시즌에는 소품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인형도 판매한다. ‘인형 백팩’을 ‘복슬복슬 털인형’의 양팔에 걸어주면 등교하는 모습의 앙증맞은 인형으로 연출할 수 있다.

꽃과 학용품 디자인을 적용한 신학기용품도 판매하고 있다. ‘스탠드형 노트’는 포동포동한 캐릭터가 가방을 매고 꽃놀이를 즐기는 커버 디자인이 포인트로 ‘분홍색 토끼와 벚꽃’, ‘노란색 햄스터와 개나리’ 2종류가 있다. 탁상형 달력처럼 세워둘 수 있고, 속지에 요일 구분이 돼있어 ‘투두(To-do) 리스트’로 사용하기 좋다. 

‘스탠드형 노트’와 같이 노랑, 분홍의 배경 컬러에 캐릭터가 클립 또는 테이프를 가지고 노는 모습의 ‘캐릭터 폴딩박스’는 약 16x12x7cm로 책상 위에 두고 수첩이나 핸드크림 등을 수납하기에 알맞다. ‘투명 멀티 파우치’는 내용물 확인이 쉽고 내부에 별도의 수납 공간이 있어, 필기구 외에 화장소품 등을 넣어 여행용 파우치로 활용할 수도 있다.

이밖에 나들이용품도 마련했다. 봄을 알리는 피규어 텀블러의 경우, 상단부는 햄스터‧토끼‧고양이 피규어가 사이좋게 머리를 맞대고 잔디밭에 누워있는 모습이고 몸통부분은 꽃과 나비로 디자인해 피크닉용품으로 안성맞춤이다. 

봄꽃을 연상시키는 핑크‧옐로우 2가지 컬러로 구성한 ‘스탠딩 포크’와 ‘스탠딩 스푼’은 사용하지 않을 때 세워둘 수 있을 뿐 아니라 캐릭터 얼굴 모양 케이스까지 있어 휴대하기에도 간편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시즌 마다 색다른 콘셉트로 인기가 높았던 ‘볼이 빵빵한 친구들’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블라썸 에브리웨어…봄맞이 한정음료 3종 선보여

투썸플레이스가 봄을 맞아 한정음료 3종을 선보였다.

예년보다 빠르게 봄이 다가오면서 벌써부터 아이스 음료를 찾는 이들이 늘면서, 상큼함이 피어난다는 의미의 ‘블라썸 에브리웨어(Blossom Everywhere)’를 시즌 테마로 다채로운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지난 스트로베리 시즌 감각적인 패키지와 시즌 무드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일러스트레이터 사키(Saki)와의 협업을 이번에도 이어가며 화사한 봄의 색감과 레터링 디자인을 적용, 비주얼적으로도 봄의 시작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음료는 시원한 프라페와 티에이드를 비롯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커피 메뉴까지 3종으로 선보인다. 

시즌 대표메뉴인 ‘복자 요거트 프라페’는 따뜻해지는 날씨에 상큼하게 즐기기 좋은 프라페 음료로 달콤한 요거트와 ‘복자(복숭아+자두)’가 시원한 프라페로 어우러져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과일과 만났을 때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하는 상큼한 요거트 위로 복숭아와 자두 베이스를 얼음과 함께 갈아내 올려 봄 날씨처럼 화사한 컬러의 음료를 완성했다. 

봄과 어울리는 향기로운 차(茶)를 찾는 사람들을 위해서는 ‘카모마일 블라썸’ 티 에이드를 준비했다. 싱그러운 리치와 카모마일 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산뜻한 맛을 선사하며 진한 핑크 컬러로 설레는 봄의 분위기를 표현했다. 

커피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선보이는 ‘티라미수 라떼’는 스테디셀러 ‘떠먹는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를 커피로 재해석한 크림 라떼 메뉴로, 라떼 위에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을 올려 진한 티라미수 맛을 구현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꽃샘추위 속에서도 피어날 벚꽃을 기다리듯 새로운 계절에 대한 설렘을 담아 작년보다 한달 빠르게 투썸의 봄을 시작하게 됐다”며 “과일과 요거트의 조화가 산뜻한 햇살을 떠올리는 ‘복자 요거트 프라페’를 비롯해 곧 출시될 디저트까지 상큼달콤한 투썸의 봄 시즌 메뉴들과 함께 활짝 피어날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SSG닷컴
‘랩그로운 탄생석 컬렉션’ 단독 판매…목걸이‧귀걸이 24종 출시 

SSG닷컴이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랩그로운 탄생석 컬렉션을 단독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주얼리 전문 브랜드 ‘도로시’와 공동기획해 태어난 달을 상징하는 탄생석을 활용한 목걸이 12 종과 귀걸이 12종을 출시한다.  

‘랩그로운 탄생석 컬렉션’은 전면부에 0.1캐럿(1부 사이즈)의 천연 탄생석을 배치하고, 주변에 0.15 캐럿 이하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독창적이면서 간결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오는 10일까지 선물하는 고객의 마음을 담은 캘리그라피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랩그로운 탄생석 컬렉션의 랩 다이아몬드는 화학‧물리적으로 천연석과 100% 동일하게 실험실 내에서 길러낸 보석이다. 

쓱닷컴은 2022년 말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공식스토어’를 오픈한데 이어 지난해 10월 핑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친환경 다이아몬드 대중화에 앞장서 왔다. 

SSG닷컴 김소라 명품잡화MD팀 바이어는 “주얼리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우수 협력사와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쓱닷컴이 제안하는 신뢰도 높은 상품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